빙그레 바나나맛우유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바나나우유 중국(China)시장진출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6 18:29
본문
Download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케팅전략분석과 바나나우유 중국시장진출 전략및 바나나맛우유 새로운 전략제안.hwp






빙그레,바나나맛우유,마케팅전략과,바나나우유,중국시장진출,전략,바나나맛우유,새로운,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케팅전략분석과 바나나우유 중국시장진출 전략및 바나나맛우유 새로운 전략제안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케팅전략분석과 바나나우유 중국시장진출 전략및 바나나맛우유 새로운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케팅전략과 바나나우유 중국시장진출 전략 바나나맛우유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바나나우유 중국(China)시장진출 전략(strategy)및 바나나맛우유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바나나우유 중국(China)시장진출 전략(strategy)및 바나나맛우유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Download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케팅전략분석과 바나나우유 중국시장진출 전략및 바나나맛우유 새로운 전략제안.hwp( 42 )
순서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 목차 `
1. 빙그레 기업紹介(소개)
1-1) 빙그레 연혁
1-2) 빙그레 기업비전 &미션
1-3) 사업분야
1-4) 빙그레의 ‘바나나맛 우유’
1-5) 빙그레의 해외진출전략(戰略)
2. 빙그레 바나나 우유의 中國 진출
2-1) 해외 진출 시장으로서 中國 선택 계기
3.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분석)
3-1) SWOT analysis(분석)
3-2)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케팅믹스 4p 전략(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3) 中國 시장의 외국인 비용
4. 結論 및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1. 빙그레 기업紹介(소개)
1-1) 빙그레 연혁
- 1967.09.13. 설립
- 1974.06 항아리 모양의 국민브랜드 ‘바나나맛 우유 출시’
- 1999.11 20세기 한국을 빛낸 상품전에 ‘바나나맛 우유’ 선정
- 2002.03 신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 2002.05 새천년을 향산 비전선포식 개최
- 2004.09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우유, 발효유 부문)
- 2008 中國으로 ‘바나나맛 우유’ 수출 스타트
1-2) 빙그레 기업비전 &미션빙그레는 건강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밝은 미소의 메신저라는 미션하에 일하는 즐거움과 보람이 가득한 회사로서, 최상의 고객가치를 창조하고, 세계를 풍요롭게 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을 구현한다.
1-3) 사업분야빙그레는 냉동과 냉장의 생산과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아이스크림 사업과 우유 및 발효유 사업을 통해 안정적 수익기반을 확보하고 있으며, 스낵의 수출을 통해 꾸준한 성장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1-4) 빙그레의 ‘바나나맛 우유’
바나나맛 우유는 빙그레의 대표 유음료 제품으로 배가 볼록하고 짜리몽땅한 단지모양 우유용기만 봐도 떠오를 만큼 대중성이 확보된 제품이다. 바나나맛 우유는 1974년 처음 출시되어 현재까지 계속 판매되고 있다 흰 우유가 적합하지 않았던 당시의 소비자들에게 바나나맛 우유는 하…(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