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론marketing 관념이 정보화 시대에 발전하는 방향을 설명(說明)하시오 2016 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9 15:01
본문
Download : 마케팅론마케팅개념이 정보화 시대에 발전하는 방향을 설명하시오.hwp
마케팅론마케팅개념,정보화,시대,발전하,방향,설명하시오,학,기타,방송통신
-xxxx-xxxxxxx 학년도 (1)학기 처리해야할문제물(온 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마케팅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처리해야할문제유형 : ( 공통 ) 형
o 과 제 명 :
1. 마케팅개념(槪念)이 정보화 시대에 발전하는 방향을 說明(설명) 하시오.
-xxxx-xxxx. 구매후 부조화란 무엇인가 說明(설명) 하고 실제 업계에서 구매후 부조화를 줄이기 위한 事例(사례)를 찾아 제시하시오.
3. 이마트 등 할인점과 코스트코의 차이를 상술하고 한국에서 양자의 발전 가능성을 논하라.
4. 최근 시행되고 있는 광고를 3개 선택하여 각 광고의 책략을 논하라.
- 목 차 -
1. 정보화 시대 마케팅개념(槪念)의 발전 방향
-xxxx-x…(생략(省略))






Download : 마케팅론마케팅개념이 정보화 시대에 발전하는 방향을 설명하시오.hwp( 33 )
방송통신/기타
설명
marketing 론marketing 관념이 정보화 시대에 발전하는 방향을 설명(說明)하시오 2016 학..
2016 학년도 (1)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마케팅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과제.. , 마케팅론마케팅개념이 정보화 시대에 발전하는 방향을 설명하시오 2016 학..기타방송통신 , 마케팅론마케팅개념 정보화 시대 발전하 방향 설명하시오 학
2016 학년도 (1)학기 project물(온-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marketing 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project..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