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marketing 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discrimination화전략,집중화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4 03:52
본문
Download :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ppt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본죽기업,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본죽marketing 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discrimination화전략,집중화전략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ppt( 36 )
설명
1. 본죽 紹介
2. 내부환경 分析(분석)
- 가치사슬 分析(분석)
3. 외부환경 分析(분석)
- 거시적 환경分析(분석) (TEPS)
- 산업구조分析(분석) (마이클 포터 5force)
4. SWOT 分析(분석)
5. STP分析(분석)
6. 전략(strategy) 수립
- 차별화 전략(strategy)
- 집중화 전략(strategy)
- BCG 매트릭스
7. 結論(결론) 및 시사점 (추천 전략(strategy) 도출)
정성을 요리 하는 기업
마음을 전합니다..
본죽 선정 이유
환자식
대표적인 웰빙 건강음식
기업紹介 -
“ 고객 생활속에서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기업,
정성과 사랑으로 건강을 디자인하는 외식文化선도 기업.”
본 브랜드
본죽
본비빔밥
본국수대청
한국 웰빙음식의 프랜차이즈화 및
세계화
임직원/가맹점의 꿈을 이루는
신명나는 일터 창출
고객과 사회에 대한 봉사
“ 정성과 사랑으로 건강을
디자인 하는 외식文化선도 기업”
한국 웰빙의 자존심
본 비젼 및 미션
기업연혁
2002`s 9월 죽전문점`본죽` 創業(창업) 및 1호점 개설 ( 연건동 대학로 본점)
2003`s 5월 부산/경남지사 설립
12월 본죽 100개 가맹점 오픈
2004`s 1월 본죽 종로직영점 오픈
11월 日本(일본), 미국, china 상표 출원
2005`s 1월 formula 품질인증제도 시행
7월 2005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2006`s 1월 미국 본점 1호점 오픈 ( LA 윌셔블루버드)
죽전문점 최초 미국 진출
6월 2006년 대한민국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2007`s 1월 제2브랜드 웰빙비빔밥 전문점 `본비빔밥`가맹사업 개시
7월 한국 소비자 웰빙지수 1위 수상
2008`s 7월 복합 프리미엄매장 `본죽&본비빔밥 카페` 오픈
20…(drop)
순서
본죽marketing 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discrimination화전략,집중화전략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 ,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본죽마케팅전략 본죽경영전략 본죽기업 차별화전략 집중화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