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5 14:24
본문
Download : 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hwp
ⓑ 둘째. 강의를 듣는 과정에서 청중은 어떤 것에 대한 서약을 하지 않았
는데 토의 집단의 경우에는 어떤 서역이 있었기 때문이다
ⓒ 셋째, 강의의 경우에는 피강의자에 대한 인지적 성…(省略)
다.
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
제5장국민윤리교육의지도방법97






설명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Download : 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hwp( 47 )
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에 대해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
○ 강의법과 토의법이 태도change(변화)에 미치는 다른 요인(레빈 - 능동적 참여理論(이론)
주장)
ⓐ 첫째, 강의를 듣는 과정에서 청중은 수동적이고 토의 집단의 경우에는
능동적이기 때문에 후자가 더 참여하게 된다된다.제5장국민윤리교육의지도방법97 , 국민윤리교육의 지도방법인문사회레포트 ,
1. 지도방법모형
2. 지도방법의 분류
○ 어느 접근법을 따르든 간에 가치와 태도의 탐구는 타인의 것을 그대로 수
용 추종하는 것이 아닌 자기 나름대로의 가치와 이에 따른 태도를 결정할
경험을 갖는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 이와 같은 과정을 說明(설명) 하는 심리적 이
론을 ‘인간중심적 심리학과 능동적 참여理論(이론)이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