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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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2 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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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평가의 궁극적인 목적은 직원의 업무능력 개발에 있다 또 평가결과를 직원의 승진, 해고, 포상 및 임금을 결정하는 데 기초 reference(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업무평가를 통하여 직원에 대한 훈련 및 개발의 필요성(必要性)을 分析할 수도 있다
[표] 도표식 평가척도의 사례(instance)
I. 생산성
직원 또는 a social worker(사회복지사) 에 의해 산출한 서비스의 양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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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목차
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I. 생산성
II. 효율성
III. 서비스의 질
IV. 서비스 결과 성
서지사항
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업무평가는 특정 직원의 직무에 대한 기대사항을 설정하고, 직원의 실제 업적을 측정(measurement), 평가, 기록하여 당사자인 직원에게 피드백을 제공하는 일련의 과정이다. 예를 들어, 담당 클라이언트의 수, 면접건수, 서비스 실천건수, 서비
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목차
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I. 생산성
II. 효율성
III. 서비스의 질
IV. 서비스 결과 성
서지사항
사회복지조직의 인사관리 - 직원업무(근무)성과평가
업무평가는 특정 직원의 직무에 대한 기대사항을 설정하고, 직원의 실제 업적을 측정(measurement), 평가, 기록하여 당사자인 직원에게 피드백을 제공하는 일련의 과정이다. 업무평가의 궁극적인 목적은 직원의 업무능력 개발에 있다 또 평가결과를 직원의 승진, 해고, 포상 및 임금을 결정하는 데 기초 reference(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업…(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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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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