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남북한 교과서 分析 > state1 | state.kr report

남북한 교과서 分析 > state1

본문 바로가기

stat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남북한 교과서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7 06:15

본문




Download : 남북한 교과서 분석.hwp





남한 교과서의 단원 구성은 대단원의 introduction에서부터 학습目標(목표)의 제시, 분명한 학습활동, 심화보충학습, 단원의 요점 및 평가로 입체적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북한 교과서의 단원 구성은 간단한 학습활동 introduction, …(To be continued )


다.

Download : 남북한 교과서 분석.hwp( 76 )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남북한 교과서 分析



남한과 북한의 교과서를 분석하고 두 나라사이의 교육에 대해서 피력했습니다.

주이남북교과서分析


남한과 북한의 교과서를 分析하고 두 나라사이의 교육에 대상으로하여 피력했습니다.
남북한 초등 실과 식물재배 단원의 가장 큰 차이점은 다음의 다섯 가지로 요점될 수 있다아
첫째, 남한 교과서는 하나의 단원에서 집중적으로 다루는 반면, 북한 교과서는 계절에 따른 식물의 성장을 observation하기 쉽도록 여러 단원에 분산되어 있다아
남한 교과서의 식물재배 단원은 크게 꽃과 채소로 나누어 대표적인 종류와 가꾸는 방법을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다아 그러나 북한 교과서의 식물재배 내용은 호박과 봉선화를 예시로 들어 봄에 씨를 뿌리는 것에서부터 가을에 수확하는 과정에 이르기까지 계절마다 조금씩 학습하도록 구성되어 있다아
둘째, 남한 교과서는 단원의 전체적 구성이 체계적이고 입체적인 반면, 북한 교과서는 비체계적이고 평면적이다.주이남북교과서분석 , 남북한 교과서 분석사범교육레포트 ,
,사범교육,레포트


남북한%20교과서%20분석_hwp_01.gif 남북한%20교과서%20분석_hwp_02.gif 남북한%20교과서%20분석_hwp_03.gif 남북한%20교과서%20분석_hwp_04.gif 남북한%20교과서%20분석_hwp_05.gif 남북한%20교과서%20분석_hwp_06.gif



설명
남북한 초등 실과 농업영역 가운데 식물재배 단원의 내용을 비교·분석한 결과, <표 >와 같이 남한에서는 초등 5학년 실과 교과에서 하나의 대단원으로 다루고 있는 반면, 북한에서는 실과 교과가 따로 없는 대신 인민학교 3~4학년 자연 교과를 통하여 과학과 통합적으로 다루고 있었다.
Total 18,0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