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카카오톡 경영 성공사례(instance)분석과 카카오톡 서비스분석및 나의의견 (카카오톡 본사직원 인터뷰내용 포함) > state2 | state.kr report

카카오톡 경영 성공사례(instance)분석과 카카오톡 서비스분석및 나의의견 (카카오톡 본사직원 인터뷰내용 포함) > state2

본문 바로가기

stat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카오톡 경영 성공사례(instance)분석과 카카오톡 서비스분석및 나의의견 (카카오톡 본사직원 인터뷰내용 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1 11:33

본문




Download : 카카오톡 경영 성공사례분석과 카카오톡 서비스분석및 나의의견 (카카오톡 본사직원 인터뷰내용 포함).hwp




이러한 실패 과정을 통해 카카오는 아무리
훌륭한 서비스를 내놓아도 environment과 사람의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카카오톡 경영 성공사례(instance)분석과 카카오톡 서비스분석및 나의의견 (카카오톡 본사직원 인터뷰내용 포함)
순서
카카오톡 경영 성공사례(instance)분석과 카카오톡 서비스분석및 나의의견 (카카오톡 본사직원 인터뷰내용 포함)
카카오톡 경영 성공사례분석과 카카오톡 서비스분석및 나의의견 (카카오톡 본사직원 인터뷰내용 포함) , 카카오톡 경영 성공사례분석과 카카오톡 서비스분석및 나의의견 (카카오톡 본사직원 인터뷰내용 포함)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경영 성공사례과 카카오톡 서비스 나의의견 카카오톡 본사직원 인터뷰내용 포함



설명




카카오톡,경영,성공사례과,카카오톡,서비스,나의의견,카카오톡,본사직원,인터뷰내용,포함,경영경제,레포트






카카오톡%20경영%20성공사례분석과%20카카오톡%20서비스분석및%20나의의견%20(카카오톡%20본사직원%20인터뷰내용%20포함)_hwp_01.gif 카카오톡%20경영%20성공사례분석과%20카카오톡%20서비스분석및%20나의의견%20(카카오톡%20본사직원%20인터뷰내용%20포함)_hwp_02.gif 카카오톡%20경영%20성공사례분석과%20카카오톡%20서비스분석및%20나의의견%20(카카오톡%20본사직원%20인터뷰내용%20포함)_hwp_03.gif 카카오톡%20경영%20성공사례분석과%20카카오톡%20서비스분석및%20나의의견%20(카카오톡%20본사직원%20인터뷰내용%20포함)_hwp_04.gif 카카오톡%20경영%20성공사례분석과%20카카오톡%20서비스분석및%20나의의견%20(카카오톡%20본사직원%20인터뷰내용%20포함)_hwp_05.gif 카카오톡%20경영%20성공사례분석과%20카카오톡%20서비스분석및%20나의의견%20(카카오톡%20본사직원%20인터뷰내용%20포함)_hwp_06.gif
다. 초기 카카오의 이름은 `아이위랩`이었는데, 초기 3년 동안
카카오는 소셜북마크서비스인 `블루 닷컴`, 소셜랭킹서비스인 `위지아 닷컴` 등 다양한 웹
서비스를 시도했으나 모두 실패했다. 이것은 새로 들어오는 사람이든지, 원래 일하고
있던 사람이든지 서로 일하고 싶어 하는 사람끼리 일한다는 사고방식이 반영된 것이라
는 설명(說明)이 있었다.

Download : 카카오톡 경영 성공사례분석과 카카오톡 서비스분석및 나의의견 (카카오톡 본사직원 인터뷰내용 포함).hwp( 89 )





카카오톡

경영 성공example(사례) 分析

Ⅰ.기업introduction
□위치 및 위상
- 현 이용자수 약 5000만 명.
- 국내 무료메시지 업계 불굴의 1위.
- 올해 초 기업평가액 5200억.(투자사들이 직접 평가)

□기업철학
- 카카오톡 수익모델보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서비스를 만드는데 힘쓰자.
- 카카오톡에서는 사용하는 사람들을 소비자라고 부르지 않고 사용자라고 부른다.

□기업인재상
- 스스로 찾고 도전하는 사람.
- 어른들이 하지 말라는 것에 도전하는 사람.
-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
- 예로, 면접을 볼 때 5명의 면접관 중 나머지가 다 만점을 줬어도 한명이 3점 이하의
점수를 준다면 뽑지 않는다고 한다. 이것은 새로 들어오는 사람이든지, 원래 일하고
있던 사람이든지 서로 일하고 싶어 하는 사람끼리 일한다는 사고방식이 반영된 것이라
는 설명(說明)이 있었다.
...


카카오톡

경영 성공example(사례) 分析

Ⅰ.기업introduction
□위치 및 위상
- 현 이용자수 약 5000만 명.
- 국내 무료메시지 업계 불굴의 1위.
- 올해 초 기업평가액 5200억.(투자사들이 직접 평가)

□기업철학
- 카카오톡 수익모델보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서비스를 만드는데 힘쓰자.
- 카카오톡에서는 사용하는 사람들을 소비자라고 부르지 않고 사용자라고 부른다. 실패 이유는 타이밍 때문이다 카카오는 최신 트랜
드에 맞는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만들었지만, 서비스를 출시했을 때 이미 시장이 바뀌는
시점인데다 사람들의 취향도 달라져 있었다.

□기업goal(목표) (모바일 future 상)
- 카카오톡을 통해 놀이, 커뮤니케이션, 공부, 일상생활까지 모두 가능한 세상을 만드는 것

Ⅱ. 카카오톡의 스타트.
□Time to Market
`가능한 한 빨리 콘텐츠를 대중에게 공개하고 피드백을 받아라`
카카오라는 회사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으나 실제 카카오는
현재로 만 6년이 되는 회사다.

□기업인재상
- 스스로 찾고 도전하는 사람.
- 어른들이 하지 말라는 것에 도전하는 사람.
-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
- 예로, 면접을 볼 때 5명의 면접관 중 나머지가 다 만점을 줬어도 한명이 3점 이하의
점수를 준다면 뽑지 않는다고 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