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기업分析(분석)과 CGV marketing 4P,SWOT,STPstrategy分析(분석)및 CGV 경쟁사st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4 00:02
본문
Download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ppt
Download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ppt( 60 )
CJ,CGV,기업과,CGV,마케팅,P,SWOT,STP전략,CGV,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비교,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CJ CGV 기업分析(분석)과 CGV marketing 4P,SWOT,STPstrategy分析(분석)및 CGV 경쟁사strategy(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分析(분석) PPT레포트(report)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CJ CGV 기업과 CGV 마케팅 P SWOT STP전략 CGV 경쟁사전략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과 비교 PPT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CJ CGV 기업分析(분석)과 CGV marketing 4P,SWOT,STPstrategy分析(분석)및 CGV 경쟁사strategy(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分析(분석) PPT레포트(report)
%EA%B3%BC%20%EB%B9%84%EA%B5%90%EB%B6%84%EC%84%9D%20%20PPT%EB%A0%88%ED%8F%AC%ED%8A%B8_ppt_01.gif)
%EA%B3%BC%20%EB%B9%84%EA%B5%90%EB%B6%84%EC%84%9D%20%20PPT%EB%A0%88%ED%8F%AC%ED%8A%B8_ppt_02.gif)
%EA%B3%BC%20%EB%B9%84%EA%B5%90%EB%B6%84%EC%84%9D%20%20PPT%EB%A0%88%ED%8F%AC%ED%8A%B8_ppt_03.gif)
%EA%B3%BC%20%EB%B9%84%EA%B5%90%EB%B6%84%EC%84%9D%20%20PPT%EB%A0%88%ED%8F%AC%ED%8A%B8_ppt_04.gif)
%EA%B3%BC%20%EB%B9%84%EA%B5%90%EB%B6%84%EC%84%9D%20%20PPT%EB%A0%88%ED%8F%AC%ED%8A%B8_ppt_05.gif)
%EA%B3%BC%20%EB%B9%84%EA%B5%90%EB%B6%84%EC%84%9D%20%20PPT%EB%A0%88%ED%8F%AC%ED%8A%B8_ppt_06.gif)
순서
CGV 마케팅책략
CONTENTS
1. CGV 자사분석
(1) CGV 기업개요
(2) 4P 분석을 통한 자사분석
2. 경쟁자분석
(1) 롯데시네마 기업개요
(2) 4P 분석을 통한 경쟁사분석 -롯데시네마
(3) 메가박스 기업개요
(4) 4P 분석을 통한 경쟁사분석 -메가 박스
3. 소비자 분석
4. 유통책략 분석
5. 산업구조 분석 (5 FORCE 모델분석)
6. CGV SWOT 분석
7. CGV 마케팅 4P 책략
8. CGV STP 분석
9. CGV 마케팅 책략 체계
10. 경쟁우위 책략
11. CGV 매장 방문 후기
1. CGV 자사분석
영화 이상의 감동 CGV
1996년 12월 20일 설립
국내 극장102개 스크린726개
해외극장 수 China11개관 베트남9개관
관객점유율 42%
매출액 5480억 원
CJ계열 배급사 CJ E&M과 CGV중심으로 전후방통합 운영
Ⅰ시장environment분석
(1) CGV 기업개요
(2) 4P 분석을 통한 자사분석
Price
Place
1. 인터넷(Internet) 예매 9000원, 현장 예매 만원
2. 지역에 따라 요일/시간 별 할인
Ex) 대구/경북 제휴로 인한 7천원 할인
3. Membership 카드 할인 혜택
4. cj one 제휴카드, 체크/신용카드 할인
1. 우수고객을 위한 휴식공간
2. 프리미엄 상영관 ‘Gold Class’
3. 순번 번호표로 인한 대기 시간 제도
4. 첨단 음향 및 영사, 넓고 편안한 좌석 설비
5. 휴대폰 티켓매매 등 편리한 서비스
1. 인구밀집지역 진출을 위한 개방적 유통경로 확보
2. 무형적 유통 경로 수립
3. 지역environment과 주 이용관객에 따라 discrimination화
Ex) 명동 여성 프리미엄, 구로 그린시네마
`공격적/자극적 마케팅을 통한 인지도 상승`
1. 촉진 책략 : 타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영화 관람
한 고객 할인 혜택 제공, 장애인들의 영화 관람 무료
등 수요 창출 및 간…(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