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e진로기업分析,Hite기업分析,Hite마케팅strategy,진로기업分析,맥주시장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3 00:36
본문
Download :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pptx
설명






Hite진로기업,Hite기업,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맥주시장,경영경제,레포트
Hite진로기업分析,Hite기업分析,Hite마케팅strategy,진로기업分析,맥주시장分析
Hite진로기업分析,Hite기업分析,Hite마케팅strategy,진로기업分析,맥주시장分析
순서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 ,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Hite진로기업 Hite기업 Hite마케팅전략 진로기업 맥주시장
_SLIDE_1_
Hite 진로
_SLIDE_2_
dex
Hite기업 intro
Hite의 현재
Hite의 未來
In
_SLIDE_3_
Hite 기업 intro
_SLIDE_4_
Hite 의미
Humanity(인간존중의 경영)
Innovation(未來지향의 경영)
Trust(품질제일의 경영)
Excellence(품질과 고객만족 중심의 최우선 경영)
_SLIDE_5_
Hite 기업
하이트는 1933년 조선맥주 주식회사라는 이름으로 국내 최초의 맥주 회사를 창립.
1993년 하이트 맥주 개발과 함께 국내 맥주산업을 휩씀
현재는 ‘하이트’와 ‘맥스’ 등의 주력상품으로 9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
우리나라 최고의 맥주브랜드로써 입지를 굳힘
하이트의 어원은 Humanity(인간존중의 경영), Innovation(未來지향의 경영), Trust(품질제일의 경영), Excellence(품질과 고객만족 중심의 최우선 경영)으로 하이트 맥주의 품질향상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하이트의 장인정신을 표현
_SLIDE_6_
Hite 주요 제품군
(1) 하이트
1993년 하이트맥주가 탄생한 이래 지난 16년간 소비자가 원하는
맛의 맥주가 진정한 맥주라는 신념하에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1996년 맥주업계 1위를 탈환, 2007년 맥주판매
200억병을 돌파.
특징
Cold Zone Filtration
저장과 여과의 전 공정 온도를 영하로 유지시켜 최적의 상태에서
불순물과 잡미를 제거하는 하이트만의 노하우 방식.
풍부한 호프의 향
엄선한 고급 아로마 호프를 기존 대비 대폭 증량하여 세련된
호프의 향과 풍부한 거품을 탄생시킴.
Air Blocking system
제조공정에서 맥주와 공기접촉을 극소화하여 맥주의 신선함에
신선함을 더한 최신 공법.
_SLIDE_7_
(2) 맥스
출시 2년 만에 OB를 …(skip)
Download : Hite진로기업분석,Hite기업분석,Hite마케팅전략,진로기업분석,맥주시장분석.pptx( 20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