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엑스캔버스 파브 비교資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2 07:17
본문
Download : [레포트]엑스캔버스 파브 비교자료.ppt
![[레포트]엑스캔버스%20파브%20비교자료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EC%97%91%EC%8A%A4%EC%BA%94%EB%B2%84%EC%8A%A4%20%ED%8C%8C%EB%B8%8C%20%EB%B9%84%EA%B5%90%EC%9E%90%EB%A3%8C_ppt_01.gif)
![[레포트]엑스캔버스%20파브%20비교자료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EC%97%91%EC%8A%A4%EC%BA%94%EB%B2%84%EC%8A%A4%20%ED%8C%8C%EB%B8%8C%20%EB%B9%84%EA%B5%90%EC%9E%90%EB%A3%8C_ppt_02.gif)
![[레포트]엑스캔버스%20파브%20비교자료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EC%97%91%EC%8A%A4%EC%BA%94%EB%B2%84%EC%8A%A4%20%ED%8C%8C%EB%B8%8C%20%EB%B9%84%EA%B5%90%EC%9E%90%EB%A3%8C_ppt_03.gif)
![[레포트]엑스캔버스%20파브%20비교자료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EC%97%91%EC%8A%A4%EC%BA%94%EB%B2%84%EC%8A%A4%20%ED%8C%8C%EB%B8%8C%20%EB%B9%84%EA%B5%90%EC%9E%90%EB%A3%8C_ppt_04.gif)
![[레포트]엑스캔버스%20파브%20비교자료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EC%97%91%EC%8A%A4%EC%BA%94%EB%B2%84%EC%8A%A4%20%ED%8C%8C%EB%B8%8C%20%EB%B9%84%EA%B5%90%EC%9E%90%EB%A3%8C_ppt_05.gif)
![[레포트]엑스캔버스%20파브%20비교자료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EC%97%91%EC%8A%A4%EC%BA%94%EB%B2%84%EC%8A%A4%20%ED%8C%8C%EB%B8%8C%20%EB%B9%84%EA%B5%90%EC%9E%90%EB%A3%8C_ppt_06.gif)
[레포트]엑스캔버스 파브 비교자료 , [레포트]엑스캔버스 파브 비교자료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엑스캔버스 파브 비교자료
Xcanvas vs PAVV
브랜드 성공&실패instance(사례)
목 차
주제선정이유
environment(환경) analysis
4P
브랜드 전략(戰略)
향후전략(戰略)
주제선정 이유
6538억원
7199억원
5928억원
Xcanvas
6312억원
PAVV
2003년
2002년
LG전자는 226억원의 신장세를 기록
삼성전자는 전년대비 약18%의 역신장
DTV시장의 매출액
주제선정 이유
2002
2003
2004.05.15
날자
PAVV
X-canvas
브랜드스톡의 엑스캔버스와 파브 주가 비교
주가
환 경 : 외부environment(환경)
거시environment(환경) 진단
기술적 變化(변화)
제 1의 혁명
흑백 TV의 탄생
제 2의 혁명
칼라 TV의 등장
제 3의 혁명
디지털 TV의 등장
1966
1977
1999
현재 3세대에 진입하였으나 주류는 제2세대가 형성
제 4세대는 대형화 TV가 될 것으로 展望된다
제조기술의 보편화, 평준화
소비자 니즈의 다양화, 고급화
기술브랜드의
등장요인
정치적...
Xcanvas vs PAVV
브랜드 성공&실패instance(사례)
목 차
주제선정이유
environment(환경) analysis
4P
브랜드 전략(戰略)
향후전략(戰略)
주제선정 이유
6538억원
7199억원
5928억원
Xcanvas
6312억원
PAVV
2003년
2002년
LG전자는 226억원의 신장세를 기록
삼성전자는 전년대비 약18%의 역신장
DTV시장의 매출액
주제선정 이유
2002
2003
2004.05.15
날자
PAVV
X-canvas
브랜드스톡의 엑스캔버스와 파브 주가 비교
주가
환 경 : 외부environment(환경)
거시environment(환경) 진단
기술적 變化(변화)
제 1의 혁명
흑백 TV의 탄생
제 2의 혁명
칼라 TV의 등장
제 3의 혁명
디지털 TV의 등장
1966
1977
1999
현재 3세대에 진입하였으나 주류는 제2세대가 형성
제 4세대는 대형화 TV가 될 것으로 展望된다
제조기술의 보편화, 평준화
소비자 니즈의 다양화, 고급화
기술브랜드의
등장요인
정치적, 법적 變化(변화)
2005년 디지털 방송 보편화
TV 방송정책
2000.9 2001.9 2003 2004 2005 2xxx
시험방송
수도권
광역시
도 권
시 권
아날로그
방송중단
경제적 變化(변화) : 소득증가
환 경 : 외부environment(환경)
소비자의
욕구變化(변화)
기술적 변 화
경제적 변 화
TV기술의 발전
개인 소득의 증가
정치적 변 화
새로운 정책 시행
DTV의 수요발생
환 경 : 외부environment(환경)
산업군 진단
DTV의 시장규모
200
150
100
50
0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
DTV의 시장성장 추이
환 경 : 외부environment(환경)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현재
시장
상황
현재 DTV시장은 성장기
환 경 : 외부environment(환경)
DTV시장의 매출액
도입기
경쟁사 analysis
선두그룹…(To be continued )
[리포트]엑스캔버스 파브 비교資料
순서
Download : [레포트]엑스캔버스 파브 비교자료.ppt( 49 )
레포트,엑스캔버스,파브,비교자료,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리포트]엑스캔버스 파브 비교資料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