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2015년 1학기 e-비즈니스 기말시험 핵심체크 > state2 | state.kr report

2015년 1학기 e-비즈니스 기말시험 핵심체크 > state2

본문 바로가기

stat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5년 1학기 e-비즈니스 기말시험 핵심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9 19:41

본문




Download : 20151_기말_경영3_e-비즈니스.pdf





순서
제1부 e-비즈니스 배경과 정의 제1장 디지털 경제 제2장 디지털 세상으로의 변환 제3장 e-비즈니스 정의와 모델 제3부 e-비즈니스 적용을 위한 사항들 제7장 e-비즈니스 통합 업무환경 제8장 가치사슬과 지식경영 제4부 e-비즈니스 유형과 분류 제9장 B2C와 전자쇼핑몰 관련 기술 제10장 전자무역 및 비즈니스 제11장 경영혁신과 기업 간 거래 시스템 제12장 e-마켓플레이스 제5부 e-비즈니스 전략과 인터넷 마케팅 제13장 e-비즈니스 전략과 실행 제14장 인터넷 마케팅과 광고 제15장 e-비즈니스 활성화, 법률적 정비와 조세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
1. 디지털 경제의 특징

3) 디지털 혁명 → 유통과 소비과定義(정의) 변혁


자본과 노동의 효율적 배분을 거쳐 상대적으로 자본의 가치가 커졌음
제12장 e-마켓플레이스
② 계층구조 : 수평구조


제4부 e-비즈니스 유형과 분류

설명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

컴퓨터와 통신의 발달이 초래한 인터넷(Internet)을 기반으로 정보가 배분되고 부가가치를 창출

제3부 e-비즈니스 적용을 위한 사항들

Download : 20151_기말_경영3_e-비즈니스.pdf( 47 )


e-비즈니스,방통대e-비즈니스,방송대e-비즈니스 ,e-비즈니스기말시험,e-비즈니스기말고사
- 중략 -



2015년 1학기 e-비즈니스 기말시험 핵심체크


방송통신 > 기말시험
제3장 e-비즈니스 정의(定義)와 모델
제9장 B2C와 전자쇼핑몰 관련 기술

18857_001.jpg 18857_002.jpg 18857_003.jpg 18857_004.jpg 18857_005.jpg



제13장 e-비즈니스 전략(戰略) 과 실행
제5부 e-비즈니스 전략(戰略) 과 인터넷 marketing



제1부 e-비즈니스 배경과 정의(定義)

③ 범위 : 기술, 산업, 경제, 국가간 관계

제2장 디지털 세상으로의 변환

제1부 e-비즈니스 배경과 定義(정의)

제8장 가치사슬과 지식경영
① 주체 : 창조적인 지식인과 기업
제10장 전자무역 및 비즈니스

1) 산업사회 경제의 기반과 형성과정

제7장 e-비즈니스 통합 업무환경






제15장 e-비즈니스 활성화, 법률적 정비와 조세

제1장 디지털 경제
제11장 경영혁신과 기업 간 거래 시스템
2) 디지털 경제의 기반과 형성과정
제14장 인터넷 marketing 과 광고
제1장 디지털 경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