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China)시장진출 마케팅report (바나나맛우유 중국(China) 마케팅 SWOT,STP,4P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2 18:04
본문
Download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시장진출 마케팅레포트 (바나나맛우유 중국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바나나우유 브랜드분석및 향후전망).hwp
혁신적 사고와 우수한 marketing 을 기반으로 생산된 우리나라 최초의 정통 아이스크림인 ‘투게더’, 떠먹는 요구르트의 효시인 ‘요플레’, 국민브랜드 ‘바나나 맛 우유’와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아이스크림 업계의 살아있는 전설 ‘메로나’ 등 그 어느 기업보다도 많은 제품들이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따
2012
K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6년 연속1위 수상
2008
기업윤리경영대상 수상 (한국윤리경영학회)
2004
국가고객만족도 (NCSI) 1위 (우유, 발효유 부문)
2002
신노사文化(문화) 우수기업 선정
2000
20세기 한국을 빛낸 상품전 ‘바나나맛 우유’ 선정
1998
유음료 부문 HACCP 인증 획득 (식품의약품안전청)
1997
ISO 9001 인증 획득 (한국생산성본부)
1995
대전 엑스포 아이스크림, 라면 formula 공급업체로 선정
1988
서울 올림픽 아이스크림 formula 공…(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시장진출 마케팅레포트 (바나나맛우유 중국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바나나우유 브랜드분석및 향후전망).hwp( 37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설명
다.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China)시장진출 마케팅report (바나나맛우유 중국(China)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및 바나나우유 브랜드分析(분석)및 향후전망)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시장진출 마케팅레포트 (바나나맛우유 중국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바나나우유 브랜드분석및 향후전망)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시장진출 마케팅레포트 (바나나맛우유 중국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바나나우유 브랜드분석및 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시장진출 마케팅레포트 바나나맛우유 중국 마케팅 SWOT STP P전략 바나나우유 브랜드 향후전망
빙그레,바나나맛우유,중국시장진출,마케팅레포트,바나나맛우유,중국,마케팅,SWOT,STP,P전략,바나나우유,브랜드,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China)시장진출 마케팅report (바나나맛우유 중국(China)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및 바나나우유 브랜드分析(분석)및 향후전망)
레포트/경영경제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의
china시장 marketing 전략(戰略)
`목 차`
1. 서론
1.1. 빙그레 기업개요
1.2. 바나나맛우유 introduction
1.3. 매출현재상황분석
2. 본론
2.1. 환경 분석 (SWOT 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기(Threat)
2.2. 바나나맛우유 china시장에서의 STP 전략(戰略)
-시장세분화(Segmentation) &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2.3. 바나나우유 china시장에서의 marketing 믹스 4P 전략(戰略)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3. 結論(결론)
[참고data(資料)]
1. 서론
1.1. 빙그레 기업개요
기업 introduction: 는 지난 1967년 첫 발을 내디딘 이래, 다양한...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의
china시장 marketing 전략(戰略)
`목 차`
1. 서론
1.1. 빙그레 기업개요
1.2. 바나나맛우유 introduction
1.3. 매출현재상황분석
2. 본론
2.1. 환경 분석 (SWOT 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기(Threat)
2.2. 바나나맛우유 china시장에서의 STP 전략(戰略)
-시장세분화(Segmentation) &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2.3. 바나나우유 china시장에서의 marketing 믹스 4P 전략(戰略)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3. 結論(결론)
[참고data(資料)]
1. 서론
1.1. 빙그레 기업개요
기업 introduction: 는 지난 1967년 첫 발을 내디딘 이래, 다양한 맛과 영양, 그리고 건강한 제품을 토대로 성장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