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팀] 임신출산육아교육 전시회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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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1 1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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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출산에 대한 정책과 단발성 캠페인으로는 국민들의 의식을 개선하기에 미흡 [전시] 출산용품에서부터 유아 교육에까지 모든 분야 전시, 산모와 유아에 필요한 신상품 프로모션과 정보 제공 [정책] 각 정부단체의 출산장려 정책인 보육료 지원, 출산축하금 등 홍보, 출산친화기업문화 조성 [캠페인] 출산장려에 대해 장려정책 제시 [시사] 저출산의 문제점 제시 / 사회적 이슈화 유발 /저출산에 대한 국민인식 개선
•* 최근 신생아 수는 1970년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59만명 수준이며 2003년 기준으로 평균(average) 1.19명
Ⅱ 개최배경 및 추진방향
Ⅴ 참가업체유치계획
2.Schedule
未來부모님들의 출산고민, 혁신적인 정책이 필요할 때 입니다. ‘
[기획팀] 임신출산육아교육 전시회 기획서
Ⅶ 홍보계획
1.조직도
Ⅲ 세부실행계획
2.출품료 책정
<기획서 목차>
Ⅰ 박람회계획
[캠페인] 출산장려에 대해 장려정책 제시
1.개최배경
1.일반개요
순서
<기획서 요약>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시사] 저출산의 결점 제시 / 사회적 이슈화 유발 /저출산에 대한 국민인식 개선
Ⅷ 예산계획
[전시] 출산용품에서부터 유아 교육에까지 모든 분야 전시, 산모와 유아에 필요한 신상품 프로모션과 정보 제공
3.전시장 도면
4. 동시행사
3.전시구성계획
<기획서 요약> ‘아이는 대한민국의 미래입니다.
[정책] 각 정부단체의 출산장려 정책인 보육료 지원, 출산축하금 등 홍보, 출산친화기업文化 조성
‘아이는 대한민국의 未來입니다. ‘ 미래부모님들의 출산고민, 혁신적인 정책이 필요할 때 입니다. •* 최근 신생아 수는 1970년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59만명 수준이며 2003년 기준으로 평균 1.19명 •* 저출산과 급속한 고령화로 차후 나라의 경제인구 감소로 경제가 위험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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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출산에 대한 정책과 단발성 캠페인으로는 국민들의 의식을 개선하기에 미흡
다.
1.모집대안
2.박람회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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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추진방향
출산육아교육
Ⅳ 중장기계획
설명
Ⅵ 참관객(바이어)유치계획
•* 저출산과 급속한 고령화로 차후 나라의 경제인구 감소로 경제가 위험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