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도덕 Task - 시 꽃들에게 희망을, 책을 바탕으로 만든 발문, 지도 요소 계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16 09:24
본문
Download : [교육학] 도덕 과제 - 시 꽃들에게 희망을, 책을 바탕으로 만든 발문, 지도 요소 계열.hwp
Download : [교육학] 도덕 과제 - 시 꽃들에게 희망을, 책을 바탕으로 만든 발문, 지도 요소 계열.hwp( 18 )
교육학,도덕,시,꽃들에게,희망,책,바탕,만든,발문,지도,요소,계열,사범교육,레포트
도덕 처리해야할문제
1. 내가 발견한 좋은 글
☞ 책을 제 나름대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꽃들에게 희망을
온갖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진정한 자아를 찾아나선 한 애벌레의 이야기
더 나은 삶- 진정한 혁명
트리나 폴러스 글/ 그림
알에서 깨어난 호랑 애벌레는 나뭇잎을 갉아먹으며 무럭무럭 자랍니다. 호랑 애벌레는 자기가 태어난 나무에서 내려와 보다 나은 삶을 위해 주변을 탐색하기 처음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애벌레 기둥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꼭대기는 …(생략(省略))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도덕 과제 - 시 꽃들에게 희망을, 책을 바탕으로 만든 발문, 지도 요소 계열 , [교육학] 도덕 과제 - 시 꽃들에게 희망을, 책을 바탕으로 만든 발문, 지도 요소 계열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도덕 시 꽃들에게 희망 책 바탕 만든 발문 지도 요소 계열
[교육학] 도덕 Task - 시 꽃들에게 희망을, 책을 바탕으로 만든 발문, 지도 요소 계열
순서
[교육학] 도덕 Task - 시 꽃들에게 희망을, 책을 바탕으로 만든 발문, 지도 요소 계열
다. 그러던 어느 날, 그저 먹고 자라는 것만이 삶의 전부가 아닐 것이라고 깨닫게 됩니다. 애벌레들은 서로 꼭대기에 오르려고 기를 쓰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