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정의(定義) 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3 06:42
본문
Download :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pptx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정의(定義) 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strategy)
_SLIDE_1_
외식 산업의 멀티브랜드
_SLIDE_2_
01 서론
02 본론
03 결론
멀티 브랜드 개념(槪念) 및 등장배경
멀티 브랜드 advantage
멀티 브랜드를 하는 이유
INDEX
롯데 그룹 introduction
CJ 그룹 introduction
롯데, CJ 그룹 비교
타브랜드사 비교
SWOT analysis(분석)
改善(개선) 방향
_SLIDE_3_
STEP.1
8조
_SLIDE_4_
1. 멀티 브랜드의 전략(戰略) 개념(槪念)
멀티브랜드의 개념(槪念) 및 등장배경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하는 것
‘복수 상표 전략(戰略) ’
_SLIDE_5_
멀티브랜드의 개념(槪念) 및 등장배경
1. 멀티 브랜드의 전략(戰略) 의 등장배경
멀티 브랜드 전략(戰略) 을 펼치는 이유
빠르게 變化(변화)하는 트렌드와 짧은 상품수명 주기
신규 브랜드 개발을 통한 수익확보에 매진
시advantage유율을 확대함으로써 회사전체의
수익구 조를 안정적으로 관리하는데도 목적
브랜드 확장
신규브랜드
멀티브랜드전략(戰略)
2가지 유형
_SLIDE_6_
멀티브랜드의 advantage
멀티 브랜드
advantage
기존의 브랜드의 가치를 활용해
손쉽게 시장에 진입
신규브랜드의 런칭에 비해
초기비용이나 시간을 절약
브랜드간의 시너지효율
_SLIDE_7_
멀티브랜드의 이유
다 브랜드 전개로 자사의 시advantage유율을 확대, 브랜드(혹은 기업)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신규 사업 진행 시 보다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고자 하는 의도
빠른 트렌드의 變化(변화), 짧은 Life Cycle
신규잠재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종업원들의 기술 개발
_SLIDE_8_
STEP.2
8조
_SLIDE_9_
롯데 그룹 introduction
1967년 세워진 롯데제과로부터 스타트
1965년 한일 국교 정상화를 계기로 2년 뒤 재일교포였던 신격호 회장이 한국에 롯데제과를 세움
1973년 롯데호텔과 롯데기계공업, 롯데파이오니아를 스타트
1974년 롯데상사, 1978년 롯데햄과 롯데우유,
1979년 롯데리아…(skip)
설명
순서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 ,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외식산업 멀티브랜드 멀티브랜드개념 등장배경 멀티브랜드 CJ그룹 롯데그룹 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
외식산업,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등장배경,멀티브랜드,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정의(定義) 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strategy)
Download :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pptx( 2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