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본죽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4 00:01본문
Download : 본죽 마케팅경영전략.ppt
본죽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리포트
www.bonbab.co.kr
건강을 중요시하는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죽 메뉴의 다양화 성공.
스타들의 특별한 establishment 다이어리 - 최은성, 거름, 2006





순서
www.hankyung.com
www.bonjuk.co.kr
7. 마케팅 & 경영성과
www.dt.co.kr
6. 마케팅 & 경영전략(strategy)
www.hyunjuk.com
www.bonfamily.co.kr
www.jukstory.com
2. 시장環境(환경)分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참고 ]
1. Introduction
3. 경쟁사分析
국제경영, 블루오션, 외식사업경영론, 외식창업론
[마케팅] 본죽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 성공사례
건강 지향적 소비지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소비자의 의식이 건강 지향적 성향을 보임에 따라 식품 시장의 흐름이 變化하고 있다 건강을 중요시 하는 음식들을 많이 찾으면서 간편하게 죽 집을 찾아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기는 죽으로 식사를 하는 경우가 있다 요즘은 건강의 범위가 더 광범위해져서 다이어트, 피부미용까지 다양화되고 있어 본죽에서는 해물 죽과 같은 죽들을 선보이고 있다
꿈꾸는 죽 장수 - 김철호, 거름, 2005
Download : 본죽 마케팅경영전략.ppt( 85 )
8. 향후 개선대안
www.joins.com
www.heraldbiz.com
한국 소비자 웰빙 지수의 2007년 조사에서 웰빙 서비스 부문 종합 2위, 죽 전문점 1위 업체로 선정
설명
4. SWOT 分析
본죽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bonjuk.co.kr www.bonbab.co.kr www.bonfamily.co.kr www.hyunjuk.com www.jukstory.com www.joins.com www.heraldbiz.com www.dt.co.kr www.hankyung.com 스타들의 특별한 창업 다이어리 - 최은성, 거름, 2006 꿈꾸는 죽 장수 - 김철호, 거름, 2005
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성공신화를 이룬 본죽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본격적인 해외사업에도 진출.
2002년 8월 대학로에 1호 점 개설 후 전통 음식 “죽”을 대표적인 웰빙 건강 식품으로 상품화 성공
5. STP 分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