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2020년 1학기 靑少年(청소년) 학습및이론(理論)지도 출석수업대체시험 project물(靑少年(청소년) 의 학습고민事例(사례)) > state3 | state.kr report

2020년 1학기 靑少年(청소년) 학습및이론(理論)지도 출석수업대체시험 project물(靑少年(청소년) 의 학습고민事例(사례)) > state3

본문 바로가기

stat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0년 1학기 靑少年(청소년) 학습및이론(理論)지도 출석수업대체시험 project물(靑少年(청소년) 의 학습고민事例(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0 21:46

본문




Download : 20201출석대체_청소년2_청소년학습이론및지도.zip




<< 함께 제공되는 참고data(資料) 한글파일 >>

2020년 1학기 靑少年(청소년) 학습및이론(理論)지도 출석수업대체시험 project물(靑少年(청소년) 의 학습고민事例(사례))
1. 지도plan.hwp
청소년학습및이론지도,방통대청소년학습및이론지도,방송대청소년학습및이론지도,청소년학습및이론지도과제물,청소년학습및이론지도과제,청소년학습및이론지도출석수업대체





순서
5) 긍정적 관점에서
5. 서론 작성시 참조.hwp
Reference List



4) 학습 자신감과 의지의 상실, 불안

6. 결론 작성시 참조.hwp


아래에서는 adolescent(청소년)의 학습고민 事例를 알아보고, 각 事例에 대한 지도방법을 제시해 봄으로써 adolescent(청소년)의 학습theory 과 지도법에 대해 전반적으로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adolescent(청소년)의 학습을 지도하기 위해서는 대상에 대한 학습의 characteristic(특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따 학습의 characteristic(특성)을 이해한 뒤에 adolescent(청소년)들이 학습을 하는데 있어서 어떤 고민을 가지고 있고, 스트레스를 받는 요인들이 무엇인지에 대한 事例를 통해 그 유형을 제대로 이해해야 한다.

Ⅱ. 본 론
설명
5) 공부법에 대한 무지




- 목 차 -
2. 학습고민 면접 事例(사례).hwp

다.
1) 부모의 과도한 기대, 무관심, 편애

2) 선생님의 부당한 대우
4) 未來(미래)지향적 관점에서


1. adolescent(청소년)의 학습고민事例

Download : 20201출석대체_청소년2_청소년학습이론및지도.zip( 25 )




3. 학습고민과 스트레스.hwp

방송통신 > 출석대체시험


청소년의 학습고민사례를 간단히 기술하고 이에 대한 지도방안을 제시하시오. - 목 차 - I. 서 론 II. 본 론 1. 청소년의 학습고민사례 1) 부모의 과도한 기대, 무관심, 편애 2) 선생님의 부당한 대우 3) 학습에 대한 집중력 부족 4) 학습 자신감과 의지의 상실, 불안 5) 공부법에 대한 무지 6) 기타 2. 지도방안 제시 1) 다양성 관점에서 2) 대상 중심적 관점에서 3) 유기적 관점에서 4) 미래지향적 관점에서 5) 긍정적 관점에서 III. 결 론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지도방안.hwp 2. 학습고민 면접 사례.hwp 3. 학습고민과 스트레스.hwp 4. 학업성취도와 성취동기.hwp 5. 서론 작성시 참조.hwp 6. 결론 작성시 참조.hwp
- 중략 -
Ⅰ. 서 론

28125_001.jpg 28125_002.jpg 28125_003.jpg 28125_004.jpg 28125_005.jpg
2) 대상 중심적 관점에서




1) 다양성 관점에서
3) 학습에 대한 집중력 부족



I. 서 론


1. 靑少年(청소년) 의 학습고민事例(사례)
3) 유기적 관점에서
4. 학업성취도와 성취동기.hwp
II. 본 론
靑少年(청소년) 의 학습고민事例(사례)를 간단히 기술하고 이에 대한 지도plan을 제시하시오.

부모는 자녀를 독립적 인격체로 인정하지 않고, 자신의 소유물로서 대하거나 부모와 다른 삶을 살기를 바라면서 과도한 기대나 부담감을 통해 자녀가 스트레스를 받게 만드는 경우가 많이 나타난다. 이와 반대로 부모가 자녀의 성적이 좋지 못하여 포기하거나 관심을 갖지 않고 무시하는 행동에 의해서도 adolescent(청소년)은 상처를 받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따


III. 결 론
2. 지도plan 제시

6) 기타

1) 부모의 과도한 기대, 무관심, 편애
adolescent(청소년)기에는 정규교육을 통해서 사회에 진출하기 전에 필요한 다양한 학습을 진행하게 된다. 학습과정에 대한 이해보다는 결과에 집착하는 부모에 의해 자녀도 성적에 대한 압박감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다. 그리고 事例별로 어떻게 지도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를 고민해 보아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adolescent(청소년)기에 심화 학습내용을 구성하여 정규교육을 진행하는 것이다. 배울 수 있을 때 배워야 한다는 말이 있따 adolescent(청소년)기에는 두뇌발달이 활발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는 습득능력이 높기 때문에 이 시기에 적절한 학습을 통해 성인이 되었을 때 필요한 기술들을 습득하는 것이 중요하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