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자산 촉진요인별 事例,로열티 호로그램事例,특별 대우/ 인식 호로그램事例,고객 커뮤니티 호로그램事例,지식-구축 호로그램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5 19:17본문
Download : 관계자산 촉진요인별 사례,로열티 프로그램사례,특별 대우 인식 프로그램사례,고객 커뮤니티 프로그램사례,지식-구축 프로그램사례,.hwp
관계자산 촉진요인별 事例,로열티 호로그램事例,특별 대우/ 인식 호로그램事例,고객 커뮤니티 호로그램事例,지식-구축 호로그램事例,
관계자산 촉진요인별 사례,로열티 프로그램사례,특별 대우/ 인식 프로그램사례,고객 커뮤니티 프로그램사례,지식-구축 프로그램사례,관계자산촉진요인사례 , 관계자산 촉진요인별 사례,로열티 프로그램사례,특별 대우/ 인식 프로그램사례,고객 커뮤니티 프로그램사례,지식-구축 프로그램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관계자산촉진요인事例
관계자산 촉진요인별 事例,로열티 호로그램事例,특별 대우/ 인식 호로그램事例,고객 커뮤니티 호로그램事例,지식-구축 호로그램事例,
Download : 관계자산 촉진요인별 사례,로열티 프로그램사례,특별 대우 인식 프로그램사례,고객 커뮤니티 프로그램사례,지식-구축 프로그램사례,.hwp( 62 )
설명






목 차
1. 로열티 program
①instance(사례):
- Toys “R” Us사의 로열티 program
2. 특별 대우/ 인식 program
①instance(사례)
- 월든북스사의 특별한 대우
②instance(사례)
- 보스턴 은행의 특별대우 program
3. 고객 커뮤니티 program
①instance(사례)
- LG전자 “1124클럽” 커뮤니티 program
②instance(사례)
- 매일유업 ‘아이러브 카페라떼’동호회
4. 지식-구축 program
①instance(사례)
- LG전자의 타겟고객 판촉
②instance(사례)
- IBM marketing 의 비밀병기 MSN
5. instance(사례)조사를 통해 알게 된 점
로열티 program의 instance(사례) “ Toys “R” Us사”에서는 고객에게 실제가치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의미있는 보상을 주어 고객의 구매 및 반복구매를 유도하고 동시에 충성도를 높여서 고객과의 장기적 거래를 가능하게 해주…(drop)
,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