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tor 도토루 한국진출 실패事例(사례)analysis및 도토루 SWOT,STPanalysis과 도토루의 한국내 재도약위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07 19:00
본문
Download : doutor 도토루 한국진출 실패사례분석및 도토루 SWOT,STP분석과 도토루의 한국내 재도약위한 마케팅 4P전략제언 레포트.hwp
도토루의 日本 에서 1위 커피브랜드, 세계에서는 2위, 나아가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맛있는 커피라는 日本 에서의 이미지를 한국시장에서도 보여주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SWOT analysis(분석) 표를 바탕으로 도토루가 시행했던 STP를 살펴보았는데 도토루는 젊은 여성층에게 친숙함과 귀여운 이미지를 어필하여 시장을 공략하였음을 알 수 있따 하지만 이는 좋은 마케팅이 아니었다고 생각된다된다. 이유는 판매 부진이었다. 따라서 기존 도토루 마케팅이 실패한 인지도 높이기에 중점을 두고 마케팅믹스를 설정하였다. 이러한 도토루의 실패에 대해 마케팅의 실패가 큰 패인이었다고 판단하였다. 먼저 제품 부분에…(省略)
doutor,도토루,한국진출,실패사례,도토루,SWOT,STP과,도토루,한국내,재도약위한,마케팅,P전략제언,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utor 도토루 한국진출 실패事例(사례)analysis및 도토루 SWOT,STPanalysis과 도토루의 한국내 재도약위한 marketing 4P전술제언 보고서
다.
도토루의 마케팅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었어야 했다고 판단했다. 이를 analysis(분석) 하기 위해 이 보고서에서는 당시 도토루가 처했던 내,외부 상황을 SWOTanalysis(분석) 을 통해 알아보았는데, 도토루의 강점으로는 경쟁사 대비 저렴한 가격과 신선함을, 약점으로는 포화상태인 시장과 낮은 인지도를 꼽았다. 이러한 도토루의 실패에 대해 마케팅의...
도토루 한국시장공략
마케팅책략 보고서
INDEX
` 들어가며 `
1. 도토루 기업개요와 선정배경
1) 도토루 브랜드introduce
2) 브랜드선정배경
2. 상황analysis(분석)
1) 소비자analysis(분석) : 커피소비증대
2) 경쟁자 analysis(분석)
(1) 스타벅스
(2) 카페베네
(3) 매일유업, 카페라떼바리스타
3. 도토루 SWOT analysis(분석)
4. STP 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타겟팅(Market 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4) STP 책략평가
5. 도토루 마케팅믹스 4P책략 제안
1) 제품책략 제안
2) 가격책략 제안
3) 유통책략 제안
4) 촉진책략 제안
(1) 과거의 도토루 프로모션
(2) 프로모션 제안
6. conclusion 및 나의견해
` 들어가며 `
올 해 3월, 日本 의 1위 커피브랜드 도토루가 한국시장에서 철수했다.
Download : doutor 도토루 한국진출 실패사례분석및 도토루 SWOT,STP분석과 도토루의 한국내 재도약위한 마케팅 4P전략제언 레포트.hwp( 22 )
doutor 도토루 한국진출 실패事例(사례)analysis및 도토루 SWOT,STPanalysis과 도토루의 한국내 재도약위한 marketing 4P전술제언 보고서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utor 도토루 한국진출 실패사례분석및 도토루 SWOT,STP분석과 도토루의 한국내 재도약위한 마케팅 4P전략제언 레포트 , doutor 도토루 한국진출 실패사례분석및 도토루 SWOT,STP분석과 도토루의 한국내 재도약위한 마케팅 4P전략제언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doutor 도토루 한국진출 실패사례 도토루 SWOT STP과 도토루 한국내 재도약위한 마케팅 P전략제언 레포트
도토루 한국시장공략
마케팅책략 보고서
INDEX
` 들어가며 `
1. 도토루 기업개요와 선정배경
1) 도토루 브랜드introduce
2) 브랜드선정배경
2. 상황analysis(분석)
1) 소비자analysis(분석) : 커피소비증대
2) 경쟁자 analysis(분석)
(1) 스타벅스
(2) 카페베네
(3) 매일유업, 카페라떼바리스타
3. 도토루 SWOT analysis(분석)
4. STP 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타겟팅(Market 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4) STP 책략평가
5. 도토루 마케팅믹스 4P책략 제안
1) 제품책략 제안
2) 가격책략 제안
3) 유통책략 제안
4) 촉진책략 제안
(1) 과거의 도토루 프로모션
(2) 프로모션 제안
6. conclusion 및 나의견해
` 들어가며 `
올 해 3월, 日本 의 1위 커피브랜드 도토루가 한국시장에서 철수했다. 도토루가 한국시장에서 철수했다는 사실은 이 마케팅의 실패를 냉정하게 보여준다. 이유는 판매 부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