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ONLINE] [A+] SK Telecom의 이동 통신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 state3 | state.kr report

[ONLINE] [A+] SK Telecom의 이동 통신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 state3

본문 바로가기

stat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ONLINE] [A+] SK Telecom의 이동 통신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8 07:36

본문




Download : [A+] SK Telecom의 이동 통신 마케팅 전략 분석.hwp




무선 인터넷(Internet) VS 유선 인터넷(Internet) -4-
* 소비자 analysis(분석) -29-
나. 시장 기회 요인 -3-
7) 휴대폰 바코드 할 일 쿠폰 서비스 -36-


Download : [A+] SK Telecom의 이동 통신 마케팅 전략 분석.hwp( 62 )


라. 무선 인터넷(Internet)의 최대가치 -5-
[A+] SK Telecom의 이동 통신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12) 모바일 도서 할인 쿠폰 -38-
가. 무선 인터넷(Internet)이란 -2-

conclusion(결론) 끝맺음 -41-

* SWOTanalysis(분석) -20-
2) 세그먼트 marketing -34-
1) 2002년 3사 marketing strategy 비교 -34-

나. Natemarketing strategy -18-


순서
8)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서비스 -36-
설명
본론Ⅰ 무선 인터넷(Internet)의 정의(定義)
SK Telecom의 이동 통신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서론 들어가면서 -2-


마. 무선인터넷(Internet) 보급내역 -5-


13) 모바일 방송:Nate-Air -38-

6) 모바일 커머스 카드 -35-
SK Telecom의 이동 통신 마케팅 전략 분석서론 들어가면서 -2- 본론Ⅰ 무선 인터넷의 정의 가. 무선 인터넷이란 -2- 나. 시장 기회 요인 -3- 다.* SK텔레콤 Mobile Commerce Service -16-
15) 모바일 컨텐츠 공모전 -40-

사. 세계 무선 인터넷(Internet) 시장 동향 -7-
3) 모바일 굳즈 유/무선 쇼핑몰 -35-
본론Ⅱ Nate


· NTT 도코모의 i-Mode는 활발하게 사업을 하고 있다는 것이 강점
- NTT 도코모는 日本(일본)에서 대성공을 하였고 외국진출을 모색 중
· 2001년 2월 말 현재 2000만 명이 가입
· 2001년 5월 세계 최초로 IMT-2000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
- i-Mode는 유선누리망 과 유사한 언어를 사용하여 호환성에서 유리
· 기존 누리망 컨텐츠 업체가 손쉽게 무선누리망 용을 제공할 수 있음

· 한편 마이크로소프트는 WAP의 단점을 해결한 ME(Mobile Explorer)를 통해
시장진출을 도모
- 마이크로소프트는 PC의 브라우저 및 OS 경쟁에서 얻은 경험과 표준주도 능력
보유. 고속 누리망 서비스 개시와 더불어 경쟁이 본격화할 전망

· 현재 WAP이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으나 IMT-2000 등 차세대 휴대전화 서비스가
개시된 연후에 표준경쟁이 본격화
- 현재 무선누리망 은 전송의 속도, 품질 등에서 초보적인 수준
- 차세대 서비스가 도입되면 무선 누리망 활용이 급증할 것으로 보이며
표준을 둘러싼 업체간 경쟁도 한층 격화될 것임

본론 Ⅱ

1. Nate

가. NATE ?
10월17일 국내 최초로 유무선 통합 신concept(개념)의 누리망 서비스 사이트, NATE가 탄생했다. SK텔레콤이 지난 3월부터 8개월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출시한 NATE는 PC, 이동전화, PDA, VMT(Vehicle Mounted Terminal) 등 각종 유무선 단말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누리망 에 접속해 개인화 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차세대 멀티 누리망 서비스`이다.

1) 삶의 즐거움과 기쁨을 창조하는 <네이트>

이러한 맥락에서 몇 가지 주요한 정보통신 트렌드에 주목해야만 한다. 무선 인터넷 VS 유선 인터넷 -4- 라. 무선 인터넷의 최대가치 -5- 마. 무선인터넷 보급현황 -5- 바. 국내 무선 인터넷 시장 동향 -6- 사. 세계 무선 인터넷 시장 동향 -7- 본론Ⅱ Nate가. Nate? -10-* SK텔레콤 Mobile Commerce Service -16-나. Nate마케팅 전략 -18-* SWOT분석 -20-* 4P분석 -23-* 소비자 분석 -29- 본론Ⅲ 사례조사1) 2002년 3사 마케팅 전략 비교 -34-2) 세그먼트 마케팅 -34-3) 모바일 굳즈 유/무선 쇼핑몰 -35-4) CMS마케팅 -35-5) 네이트 에어 스타 캐스팅 행사 -36-6) 모바일 커머스 카드 -35-7) 휴대폰 바코드 할 일 쿠폰 서비스 -36-8)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서비스 -36-9) TV 연계 게임을 모바일 게임으로 서비스 -37-10) 이마트 맥도날드와 모바일 쿠폰 공동 이벤트 -37-11) 전자화폐 NEMO로 출장비 지급 -38-12) 모바일 도서 할인 쿠폰 -38-13) 모바일 방송:Nate-Air -38-14) 모바일 전자 지갑 서비스 -39-15) 모바일 컨텐츠 공모전 -40-16) 모바일존 -40-17) 모바일 광고 -41- 결론 끝맺음 -41-SKTelecom마케팅전략최종 , [A+] SK Telecom의 이동 통신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11) 전자화폐 NEMO로 출장비 지급 -38-

레포트/경영경제

가. Nate? -10-


5) 네이트 에어 스타 캐스팅 행사 -36-
* 4Panalysis(분석) -23-
14) 모바일 전자 지갑 서비스 -39-
SKTelecommarketing strategy최종
10) 이마트 맥도날드와 모바일 쿠폰 공동 이벤트 -37-

9) TV 연계 게임을 모바일 게임으로 서비스 -37-


17) 모바일 광고 -41-

,경영경제,레포트

본론Ⅲ 사례(instance)조사
16) 모바일존 -40-
다. 첫째는 PC를 중심으로 발전…(drop)
바. 국내 무선 인터넷(Internet) 시장 동향 -6-
4) CMSmarketing -35-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