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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RA(자라)브랜드analysis(분석) 과 충동구매요인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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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07 1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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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RA`를 선정한 이유는 현재 세계 패스트 패션업계 1위 업체로 등극하였으며 국내에서 역시 패스트 패션 브랜드들 중 매출 1위를 달성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오픈 당일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넘는 기염을 토했고, 지금도 하루 매출 6xxxxxxxxxxxxxxxxxx만 원 대를 유지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본점 여성복 브랜드의 하루 mean(평균) 매출이 5xxxxxxxxxxxx만~1xxxxxxxxxxxxxxxxxx만원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그 인기는 가히 ‘돌풍’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아3) 따라서, 본 연구는 브랜드 `ZARA`를 중심으로 일반적인 충동구매성향과 `ZARA` 매장에서의 충동구매성향의 관계 및 일반적 의류 매장에서와 `ZARA` 매…(To be continued )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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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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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ZARA(자라)브랜드analysis(분석) 과 충동구매요인analysis(분석)
본 자료(資料)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처리해야할문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ZARA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Download : 자라.hwp( 39 )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資料)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資料)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1) 현재 국내에도 많은 해외 패스트 패션 브랜드들이 도입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아 또한 국내 브랜드들 역시 패스트 패션을 지향하며 alteration(변화) 하고 있는 실정이다.


제 1장 서론

제 2장 理論적 배경
제 1절 패스트 패션
1. 패스트 패션의 특징과 내역
2. 패스트 패션의 대표 브랜드 ZARA
제 2절 충동구매
1. 충동구매의 definition (Impulse Buying)
2. 충동구매 행동의 의사결정 과정
3. 충동구매자의 유형
4. 충동구매에 影響을 주는 요인

제 3장 연구 방법 및 절차
제 1절 연구문제 및 연구모형
1. 연구문제
2. 연구모형
제 2절 설문지의 구성
1. 충동구매 성향
2. 합리적 구매 여부
3. 충동구매에 影響을 미치는 요인
제 3절 data(資料)수집 및 分析(분석)방법
1. data(資料)수집
2. data(資料) 分析(분석) 방법

제 4장 연구결과
제 1절 일반 충동구매성향과 자라매장에서의 충동구매성향의 연관성
제 2절 합리적 구매에 대한 남녀의 태도 차이
제 3절 일반 의류매장과 자라매장에서의 충동구매 요인의 남녀 차이
제 4절 일반 의류매장과 자라매장에서의 충동구매 요인의 상관관계
제 5절 충동구매성향과 충동구매에 影響을 미치는 요인의 관계
제 6절 자라 매장에서 충동구매에 影響을 미치는 요인

제 5장 결론 및 제언
제 1절 分析(분석)결과 논의
제 2절 시사점 및 제한점
1. 理論적 시사점
2. 실무적 시사점
3. 제한점


<첨부문서 1> 설문지
<첨부문서 2> reference
<첨부문서 3> SPSS 회귀分析(분석)결과


제 1장 서론

패션 트렌드가 빠르게 alteration(변화) 하고 소비자들의 기호와 욕구 또한 다양해지면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빠른 시간 내에 구입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아 늘어나는 충족시키기 위해 지금 패션 업계에는 ‘패스트 패션’ 열풍이 불고 있다아 ‘패스트 패션’이란 유행에 따라서 빨리 바꾸어서 내놓는 옷을 통틀어 이르는 말로써 ‘패스트푸드(fast food)’에 유추하여 만들어졌다.경영학 관련 수업 때, ZARA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ZARA(자라)브랜드분석과 충동구매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자라 마케팅 충동구매 패스트패션 마케팅조사 zara


다.
현재 국내에 입점 된 패스트 패션 브랜드로는 `ZARA`, `FOREVER 21`, `UNIQLO` 등이 있으며 그 중 `ZARA`를 대표 브랜드로 선정하여 연구 대상으로 삼았다. 이와 같이 국내시장의 중요한 유통형태로 성장하고 있는 패스트 패션은 새로운 소비 environment을 조성하며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을 alteration(변화) 시키고 있다아 그 중에서도 패스트 패션의 활성화로 인한 충동적 소비가 확산화 되고 있다아2) 따라서 패스트 패션과 충동구매의 관계성에 대한 연구의 당위성을 느끼게 되었고, 효율적인 연구를 위해 국내에 입점한 패스트 패션 브랜드들 중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여 연구를 진행하기로 계획하였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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