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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ne Work Jean 마케팅 기획서 (swot analysis과 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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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19 2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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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리그를 활용할 경우, 가격대비 높은 마케팅 effect가 기대된다된다.(서울경기장 mean or average(평균) 관중 동원 수 3만6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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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ne Work Jean 마케팅 기획서 (swot analysis과 전략(strategy))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월 4일 열렸던 FC서울과 수원삼성의 경기는 4만8천여명 동원으로 그 effect가 매우 크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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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C서울의 올해 홈 개막전의 경우 작년 최다 관중수를 뛰어넘을 정도로 K리그의 성장세는 무섭다.(3만8천여명 동원) 하지만 K리그는 점점 저평가되고 있는 실정으로 올해 K리그 메인 스폰서의 비용은 작년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체결되었다고 한다.(3만8천여명 동원) 하지만 K리그는 점점 저평가되고 있는 실정으로 올해 K리그 메인 스폰서의 비용은 작년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체결되었다고 한다..
FC서울의 올해 홈 개막전의 경우 작년 최다 관중수를 뛰어넘을 정도로 K리그의 성장세는 무섭다.



Shane Work Jean 마케팅 기획서 (swot 분석과 전략)

왜 K리그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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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4일 열렸던 FC서울과 수원삼성의 경기는 4만8천여명 동원으로 그 effect가 매우 크다.(서울경기장 mean or average(평균) 관중 동원 수 3만6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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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ne Work Jean 마케팅 기획서 (swot analysis과 전략(strategy))

왜 K리그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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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K리그를 활용할 경우, 가격대비 높은 마케팅 effect가 기대된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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