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마케팅 4P 戰略 / Chapter 16. 마케팅 (3) 4P 戰略 3단계 구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8 09:49
본문
Download : 마케팅 - 4P전략.hwp
‘말벌 1000Km`는 이 제품을 마심으로써, 갈증을 해소하고, 힘을 얻을 수 있다는 특징을 잘 살려 신제품으로 출시하였다. 앞에서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을 한 결과를 바탕으로, 경쟁회사와 제품을 discrimination화 하여야 한다...





Download : 마케팅 - 4P전략.hwp( 26 )
경제경영 마케팅 4P 전략 / Chapter 16. 마케팅 3 4P 전략 3단계 구체
다. TTL의 instance(사례) TTL의 제품전략 - 특별 연령층을 겨냥한 맞춤 요금제도, 서비스 . 특별한 상품들 (요금제도) 특별한 요금제도(최초로 시도한 요금제들) ① 20대에 알맞은 다양한 요금제도 제공 - 지역할인요금 20대들의 주 활동지역에서 할인된 요금을 제공 (대학교, 번화가, 주거지역 등을 지정하여 10초에 9원이라는 파격적인 요금 제공) - 지정번호 할인요금 통화가 빈번한 사람 3명까지 할인된 요금에 통화 가능 - 커플요금제 커플간 한달에 100분 무...
순서
Chapter 16. 마케팅(3) 4P전략 3단계 구체적인 전략을 만든다. 위성방송회사인 Sky Life는 상상을 초월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강조하여 다른 방송회사들과 discrimination화 하였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Chapter 16. marketing (3) 4P전략 단계 구체적인 전략을 만든다.
[경제경영] 마케팅 4P 戰略 / Chapter 16. 마케팅 (3) 4P 戰略 3단계 구체
Chapter 16. 마케팅(3) 4P戰略 3단계 구체적인 戰略을 만든다. . 우리의 제품을 특별하게 만들자! (제품전략 Product) 제품은 일반적으로 기업이 파는 물건을 의미하지만, marketing 측면에서는 물건을 팔 때 함께 제공되는 서비스도 포함된다. 이들의 영문 머리글자가 모두 P라서 4개의 P라는 의미로 4P라는 이름이 붙었다. 4P란 제품(Product)전략, 유통(Place)전략, 광고·홍보(Promotion)전략, 가격(Price)전략을 가리키는 말이다. (4P전략의 수립) . 4P는 뭐지 STP전략을 통해 ‘누구에게 판매할 것인지 ’와 ‘어떠한 종류의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것인지 ’를 결정했다면, 4P를 통해 구체적인 marketing 전략을 짠다. Baskin Robins 31은 “31가지 아이스크림을 골라 먹을 수 있다”는 discrimination화를 통해, 다른 아이스크림 회사들과는 다르다는 인식을 심어주었다. 다음의 예들은 제품의 discrimination화를 통해 성공한 instance(사례)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