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tate4 | state.kr report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tate4

본문 바로가기

stat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14:35

본문




Download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회사

- 올바른 결혼文化(culture) 선도
과거 속칭 마담뚜에 의해 주도되던 음성적 중매文化(culture) 를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중매文化(culture) 로 서서히 자리 매김

2. 환경 分析(분석)

(1) SWOT 分析(분석)
[Strength][Weakness]- 매출액, 시장점(長點)유율 선두유지
- 명품으로 인정받음
- 變化에 대한 빠른 適應력
- 적절한 promotion- 낮은 마진율
- 전문적인 인력의 양성이 힘듦
- 고급화전술으로 인한 사회 위화감
조성의 우려
- 인위적인 만남에 대한 거부감[Opportunity][Threat]
- 노인의 만남, 대학생 만남, 재혼 등으로 시장이 확대되고 있음
- 매력적 잠재시장규모
- 정보전달매체가 다양해짐에 따른 업무의 효율성 증대

- 경쟁업체의 시장점(長點)유율 상승
- 사회적 시각이나 사람들의 인식의 變化
- 회원들의 수준차이에서 오는 매칭의 어려움
- 출생률의 저하
① Strength
- 업계의 후발업체라는 불리한 조건에도 불구하고 업계의 선두의 자리를 유지
(2년 연속 매출액, 시장점(長點)유율 1위)

- 무수한 대중을 타깃으로 삼지 않고 고급화를 추구하고 있으면서도 총 2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음은 듀오의 고급화전술이 대중들로부터 사치품으로써가 아닌 명품으로서 그 가치를 인…(To be continued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듀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다.



레포트/경영경제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1 )






REPORT

‘듀오’의 marketing example(사례) 조사


목차
1. 듀오 intro

2. 환경 分析(분석) SWAT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3. marketing goal(목표)

4. marketing 전술分析(분석) 4P 分析(분석)

5. marketing 전술

6. 결론 및 시사점

7. 향후project

8. 참고한 문헌 및 출처

1. 듀오intro

新 중매文化(culture) 창조라는 사명을 기본으로 아래 세가지 경영이념을 가지고 있따

- 기본에 충실하자
‘듀오(DUO)’만의 가치는 바로 `합리적인 만남을 통해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이어나 가는 것`이다.
Total 18,1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