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온라인marketing 의 change(변화),오프라인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0 16:56
본문
Download :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자영업자,소상공인을,위한,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0 )
_SLIDE_1_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마케팅커뮤니케이션
_SLIDE_2_
CONTENTS
Ⅰ. intro
ⅰ 자영업의 상황
ⅱ 관점의 전환
Ⅱ. 온 라인 마컴도구
ⅰ 배달의 민족
ⅱ SeeOn shop
Ⅲ. 오프라인 마컴도구
ⅰ 해피브래드
ⅱ 세탁백화점
Ⅳ. 結論(결론)
ⅰ 온 라인마케팅의 變化
ⅱ 오프라인마케팅의 變化
ⅲ 지속효능 및 展望(전망)
_SLIDE_3_
資料 출처: 통계청, KOSIS
우리나라 고용 종사자 분포(2012년)
자영업의 상황(1)
전체 노동인구 중
약 30%가
자영업에 종사
intro
온 라인도구
오프라인도구
結論(결론)
전체 노동인구는
약 2500만명
_SLIDE_4_
OECD 주요 국가의 자영업 부문 종사자 비중
자영업의 상황(2)
資料 출처: 통계청, KOSIS
OECD 국가 mean or average(평균) 에 비해
한국 자영업 종사자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음
政府(정부)도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_SLIDE_1_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마케팅커뮤니케이션
_SLIDE_2_
CONTENTS
Ⅰ. intro
ⅰ 자영업의 상황
ⅱ 관점의 전환
Ⅱ. 온 라인 마컴도구
ⅰ 배달의 민족
ⅱ SeeOn shop
Ⅲ. 오프라인 마컴도구
ⅰ 해피브래드
ⅱ 세탁백화점
Ⅳ. 結論(결론)
ⅰ 온 라인마케팅의 變化
ⅱ 오프라인마케팅의 變化
ⅲ 지속효능 및 展望(전망)
_SLIDE_3_
資料 출처: 통계청, KOSIS
우리나라 고용 종사자 분포(2012년)
자영업의 상황(1)
전체 노동인구 중
약 30%가
자영업에 종사
intro
온 라인도구
오프라인도구
結論(결론)
전체 노동인구는
약 2500만명
_SLIDE_4_
OECD 주요 국가의 자영업 부문 종사자 비중
자영업의 상황(2)
資料 출처: 통계청, KOSIS
OECD 국가 mean or average(평균) 에 비해
한국 자영업 종사자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음
政府(정부)도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여러 정책을 제시
intro
온 라인도구
오프라인도구
結論(결론)
_SLIDE_5_
관점의 전환
자영업자, 소상공인
〓
시혜의 대상
intro
온 라인도구
오프라인도구
結論(결론)
_SLIDE_6_
관점의 전환
자영업자, 소상공인
〓
잠재력이 큰 시장
intro
온 라인도구
오프라인도구
結論(결론)
_SLIDE_7_
자영업자, 소상공인에게 묻자
What do you sell
How do you sell
...만약 두 번째 질문의 대답을 망설인다면,
잠재시장으로의 진입 가능성이 크다
intro
온 라인도구
오프라인도구
結論(결론)
_SLIDE_8_
2013년은
스마트기기가 점점 다양한 형태로 출현
관련된 어플리케이션의 용도와 범위도 확장
사람들의 인식속도 ` 環境의 變化속도
政府(정부)의 다양한 자영업자, 소상공인 지원 정책
intro
온 라인도구
오프라인도구
結論(결론)
_SLIDE_9_
좋은 상품 〓 높은 매출
NOT ALWAYS!
좋은 마케팅 〓 높은 매출
NOT ALWA…(To be continued )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온라인marketing 의 change(변화),오프라인marketing 의 change(변화),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온라인marketing 의 change(변화),오프라인marketing 의 change(변화),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온라인마케팅의 변화 오프라인마케팅의 변화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