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결정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요인(상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16:05
본문
Download :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상황).pptx
의사결정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요인(상황)
레포트/경영경제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상황) ,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상황)경영경제레포트 , 의사결정 미치 요인 상황
순서
_SLIDE_1_
의사결정에 影響(영향)을 미치는 요인 “상황”
_SLIDE_2_
INDEX
01
구매목적에 따른
의사결정 change(변화) 근거
02
구매자=사용자
03
구매자≠사용자
04
結論
_SLIDE_3_
구매 상황中 - 구매목적
_SLIDE_4_
구매상황中 - 구매목적
구매상황에서 소비자는 구매목적에 따라 의사결정이 달라짐
_SLIDE_5_
구매목적에 change(변화)에 따른 소비자행동 change(변화) 근거
_SLIDE_6_
01 구매자 = 사용자
개인적소비
_SLIDE_7_
개인적 소비의 특징
일부
고관여 제품
과시소비
_SLIDE_8_
예시) 내가 쓰니까 !
_SLIDE_9_
02 구매자 ≠ 사용자
선물소비
_SLIDE_10_
선물 소비의 특징
_SLIDE_11_
예시) 선물의 의미
‘남에게 어떤 물건 따위를 선사함. 또는 그 물건’
매스 미디어와 소셜네트워크 에 의한 影響(영향)을 많이 받음
culture권, 관습 등의 影響(영향)을 받음
_SLIDE_12_
기업의 선물마케팅 : 단순한 선물포장
_SLIDE_13_
기업의 선물마케팅 :
1. 기획상품 - 명절마케팅
선물을 주고받음-`명절을 즐김
= 메시지 강조, 위축된 소비심리 자극
체면중시 가치관+기업의 마케팅
=과소비를 하도록 이끄는데 한 몫
_SLIDE_14_
기업의 선물마케팅 :
1. 기획상품 명절마케팅 예시
_SLIDE_15_
기업의 선물마케팅 :
1. 다양한 마케팅 데이 마케팅
OO‘데이’ 해당 상품
상징가치증가 수요증폭
기업들은 다양하고 이색적 이벤트 개최 적극적 홍보
OO’데이’ 에는
보편적 가치`상징적 가치
_SLIDE_16_
기업의 선물마케팅 :
1. 새로운 마케팅출현 모바일 쿠폰
_SLIDE_17_
03 요약 및 結論
_SLIDE_18_
요약 및 結論
구매자=사용자
습관적, 간단한 의사결정
화려한 포장 ` 실용…(투비컨티뉴드 )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의사결정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요인(상황)
설명
Download :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상황).pptx( 70 )
의사결정,미치,요인,상황,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