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flight(항공)의 기업introduce와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3 16:36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의 기업소개와 마케팅 분석.pptx
서울항공은 그 해 8월 ‘아시아나 항공’ 으로 상호를 변경했다.
VISION
MISSION
금호아시아나그룹 이해관계자들의 삶의 질 향상이며,
금호아시아나그룹을 둘러싸고 있는 이해관계자란 직원, 고객, 주주, 협력사, 사회를 지칭합니다.
아시아나항공,기업소개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의 기업소개와 마케팅 분석.pptx( 34 )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항공의 기업소개와 마케팅 분석 , 아시아나항공의 기업소개와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와 마케팅
설명
_SLIDE_1_
아름다운 기업
ASISNA AIRLINES
_SLIDE_2_
次例
기업intro
4P
STP
SWOT
_SLIDE_3_
KUMHO
새로운 금호아시아나는 이해관계자들의 삶을 향상시키고
업계 최고 1등의 기업가치를 창출하는 아름다운 기업을 지향합니다.
업계 최고 1등의 기업가치를 창출하는 아름다운 기업.
집념을 가지고 자기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
기업intro
_SLIDE_4_
금호그룹은 1988년 2월 ‘서울항공’을 출범시켰다.
이후 90년 서울-동경노선을 스타트으로 91년 미주, 94년 China, 95년 유럽 노선 첫 취항에 이르기까지 점차 국제사회로의 보폭을 넓혀갔다.
아름다운 기업
ASISNA AIRLINES
_SLIDE_5_
_SLIDE_6_
Product
국내선 14노선
국제선 日本(일본) 21노선
China 32노선
기타 아시아 19노선
미주 6노선
유럽&오세아니아 8노선
대양주 3노선
총 103노선
총 취항 국가는 日本(일본).China.러시아.홍콩.필리핀.베트남.캄보
디아.태국.말레이시아.싱가포르. 미국.인도.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터키.영국.프랑스.독일.호주.
_SLIDE_7_
Price
좌석 클래스별 다른 가격
_SLIDE_8_
Place
인터넷(Internet)예매
전화예매
모바일예매
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skip)
아시아나flight(항공)의 기업introduce와 마케팅 分析(분석)
순서
아시아나flight(항공)의 기업introduce와 마케팅 分析(분석)
다.
1988년 12월 10일 최초로 B737-400 1번기를 인수하여 23일 서울-부산, 서울-광주 구간에 첫 취항을 함으로써 본격적인 복수 민항 시대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