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의류기업의대China진출 > state4 | state.kr report

의류기업의대China진출 > stat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ate4

의류기업의대China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15:15

본문




Download :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hwp




中國의 WTO 가입은 향후 비단 우리기업 뿐만 아니라 세계각국 기업들의 진출 러시를 가져올 것이므로 中國 시장은 세계 각국 기업들의 치열한 각축장이 될 것이다.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 ,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이는 가격경쟁력과 품질경쟁력을 동시에 겸비한 세계 일류의 상품이 아니면 中國에서 살아남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는 여성상품시장 성장 가능성을 말해주고 있다 특히 패션의류와 관련하여 우리 제품은 中國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따라서 한국의 패션의류 기업은 앞으로 보다 폭넓고 심도 있는 대 …(省略)







의류기업의대China진출





의류기업의대China진출
설명

다. 결국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우리기업의 기술력 강화를 통한 최고수준의 제품으로 승부를 걸지 않으면 中國시장에서의 우리 입지는 축소될 수밖에 없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hwp( 60 )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_hwp_01.gif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_hwp_02.gif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_hwp_03.gif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_hwp_04.gif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_hwp_05.gif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_hwp_06.gif

Ⅰ. 개요

Ⅱ. 中國시장여건 및 진출방향
1. 中國 시장 property(특성)
2. 우리 상품의 현지인지도
3. 현지 상 관행
4. 현지 진출 시 유의사항
5. 현지바이어 성향 및 접근방법
6. 상사분쟁예방 및 처리요령

Ⅲ. 中國 의류산업과 한-중간 의류교역동향 analysis
1. 최근 의류산업 동향
2. 향후 中國 의류산업 발전展望(전망)
3. 최근 의류소비시장 동향
4. 中國의 섬유 및 의류
5. 한-중 교역동향

Ⅳ. 한국과 中國의 여성의류 구매패턴 비교 (中國 소비자 행동 analysis) 와 시장 세분화 및 marketing 전략(strategy) 수립( 4p를 중심으로...)
1. 한-중 구매패턴의 특징
2. 대 中國 marketing 전략(strategy)방향

Ⅴ. 맺음말


자유무역주의(WTO)와 지역경제주의(EU, NAFTA, APEC 등)가 교차되는 무한경쟁의 국제화 시대를 맞아 우리기업은 다양한 국제marketing project에 관심을 갖지 않으면 안되게 되었다. 결국 우리기업의 中國 시장 진출 전략(strategy)은 중 고급 제품 위주로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것이 필요하며, 따라서 진출 전략(strategy)도 이러한 측면을 고려되어야 한다. 中國 인구의 절반 정도인 약 7억의 여성은 근래에 들어 가정의(定義) 소비를 주도하고 있으며(소비의 50~38%를 차지), 주요 구매 품목으로는 화장품, 의류, 일용품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그중 中國의 경우는 세계최대의 잠재시장이리 뿐만 아니라 현재 우리 나라의 세 번째 큰 교역국 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다. 또한 향후 대 中國 투자 활성화로 인한 中國 산업구조의 고도화 속도는 더욱 빨라질 것이며, 시간이 흐를수록 외국기업보다는 中國기업과의 경쟁이 심화될 것이다.
中國은 13억이라는 인구를 가진 세계 최대의 시장이다. 외국기업과는 품질 면에서 中國기업과는 가격 면에서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 우리 나라도 동북아 또는 환 동해 시대의 개막을 염두에 두고 인접국가간의 경제교류 및 협력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으면 안될 展望(전망) 이다.
그리고 2001년 11월 中國의 WTO가입으로 中國의 대외무역 정책은 개방의 길로 들어섰다.
전체 18,1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