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 조사 포함) /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화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5 06:41
본문
Download : [광고기획] 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ppt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광고 目標(목표) Target Profile(1) -30대 중반 ~ 40대 중반 -초경하는 아이의 어머니-가정적이며 딸에게 관심이 많음-집안 청소를 깨끗이 함-인터넷(Internet)을 주 2회 이상함 -TV드라마를 즐겨봄 Target Profile(2)Sub Target10대 초반- 초경을 하는 아이- 개성이 중요시되기도 하지만 모방성도 강함 - 부모에 대한 의존도 높음- 인터넷(Internet)을 주 6회 이상함- TV를 즐겨봄 화이트 VS 위스퍼 - 광고 현재 광고의 문제가되는점 시장 점유율 1위 유지를 위한 CREATIVE는 엄마와 딸의 공감대 형성새로운 이미지 형성 엄마의 사랑 CONCEPT 시간대 편성 TV광고- 저녁 일일드라마 시간대 중심 반복광고-20시~23시 인터넷(Internet)광고- 시시각각 배너에 메시지 부여 제안 하나!! -TV매체를 이용하라!! 제안 둘!! -인터넷(Internet) 광고를 이용하라!! 광고매체로써 TV광고 좋아함 인터넷(Internet)광고 Brand 인지도 강화에 effect 있음 광고매체에 따른 평가 설문조사에 따르면...
[광고기획] 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 조사 포함) /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화이트!
Download : [광고기획] 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ppt( 27 )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화이트!!계속해서 1위를 유지할수 있을 것인가 시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이들을 흡수하기 위해서기존 소비자들, 즉 10대 아이를 둔 30~40대 주부층을 동요시켜 화이트에 대한 충성도를 강화시켜야 한다.순서
![[광고기획] 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9060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9/%5B%EA%B4%91%EA%B3%A0%EA%B8%B0%ED%9A%8D%5D%20%ED%99%94%EC%9D%B4%ED%8A%B8%20%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EC%84%A4%EB%AC%B8%EC%A1%B0%EC%82%AC%ED%8F%AC%ED%95%A8)-9060_01_.gif)
![[광고기획] 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9060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9/%5B%EA%B4%91%EA%B3%A0%EA%B8%B0%ED%9A%8D%5D%20%ED%99%94%EC%9D%B4%ED%8A%B8%20%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EC%84%A4%EB%AC%B8%EC%A1%B0%EC%82%AC%ED%8F%AC%ED%95%A8)-9060_02_.gif)
![[광고기획] 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9060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9/%5B%EA%B4%91%EA%B3%A0%EA%B8%B0%ED%9A%8D%5D%20%ED%99%94%EC%9D%B4%ED%8A%B8%20%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EC%84%A4%EB%AC%B8%EC%A1%B0%EC%82%AC%ED%8F%AC%ED%95%A8)-9060_03_.gif)
![[광고기획] 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9060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9/%5B%EA%B4%91%EA%B3%A0%EA%B8%B0%ED%9A%8D%5D%20%ED%99%94%EC%9D%B4%ED%8A%B8%20%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EC%84%A4%EB%AC%B8%EC%A1%B0%EC%82%AC%ED%8F%AC%ED%95%A8)-9060_04_.gif)
![[광고기획] 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9060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09/%5B%EA%B4%91%EA%B3%A0%EA%B8%B0%ED%9A%8D%5D%20%ED%99%94%EC%9D%B4%ED%8A%B8%20%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EC%84%A4%EB%AC%B8%EC%A1%B0%EC%82%AC%ED%8F%AC%ED%95%A8)-9060_05_.gif)
광고기획 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 조사 포함 /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화이트!
설명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화이트!!계속해서 1위를 유지할수 있을 것인가 시장...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화이트!!계속해서 1위를 유지할수 있을 것인가 시장분석 (1) 시장 분석(2) 제품수명주기(PLC) 제품분석 화이트 VS 위스퍼 제품(1) 화이트 VS 위스퍼 제품(2) 처음 사용한 제품은.. W H Y 처음 선택한 제품을 계속 사용하고 있는가 처음선택한 것이라 익숙해져서 (94.7%) 사용해보니 좋아서 1명(5.3%) 생리대 시장에서 소비자의 큰 특징은 제품 충성도가 높다 소비자 분석 우리는 초경하는 여학생들을 잡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