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6 19:56
본문
Download : 루이비통 마케팅 분석.pptx
Download : 루이비통 마케팅 분석.pptx( 38 )
루이비통,마케팅,기타,실험결과
순서






_SLIDE_1_
루이비통 표지
_SLIDE_2_
LVMH 매출내역
루이비통 연혁
시장環境(환경) 및 산업環境(환경)
루이비통의 discrimination화戰略
-품질관리
-marketing
6. Q&A
7. 토론
1. 기업introduce
2. 연혁
3. 제품introduce
4. 4P分析
5. 크리에이티브디렉터
6. marketing
7. SWOT分析
8. 매출
9. 모조품과의 전쟁
10. 結論
목차
_SLIDE_3_
LVMH
“명품의 왕국”
10개의 브랜드로 출발하여 합병이후 15년이라는 짧은 전통으로
현재 100개나라에 진출하여 125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그룹
PPR과 Richemont와 함께 3대 럭셔리 그룹
_SLIDE_4_
41조7,853억8,299만 원
5조6,588억9,284만 원
2013 LVMH 매출내역
_SLIDE_5_
2013 LVMH 매출내역
_SLIDE_6_
1821년 루이뷔통 창립
1854년 프랑스파리에서 ‘여행가방 전문매장’으로 최초 매장오픈
1885년 영국 런던 옥스포드 거리에 매장 오픈
1914년 파리 샹젤리제 매장 오픈
1978년 Japan 동경과 오사카에 매장 오픈
1983년 루이뷔통컵 개최
1984년 서울에 첫 매장 오픈
1987년 모엣헤네시와 합병하여 LVMH그룹 창립
1988년 루이뷔통의 수익률 49%달성, 파리에서 제 1차 루이뷔통클래식 개최
1990년 이브카셀 루이뷔통 사장 부임
1998년 아트디렉터로 마크제이콥스 영입
2003년 Japan인 아티스트 타카시 무라카미가 ‘디자인 모노그램 멀티컬러‘ 런칭
2004년 루이뷔통 창립 150주년
연혁
_SLIDE_7_
2013년도 루이비통 회사내역(수익)
9조7,600억2,000만원
_SLIDE_8_
명품 시장 추이
_SLIDE_9_
저가
중가
고가
패션 브랜드 가격 Positioning
_SLIDE_10_
2013 LUXURY 마켓 브랜드가치순위
경쟁사 Gucci와…(투비컨티뉴드 )
루이비통 마케팅 분석 , 루이비통 마케팅 분석기타실험결과 , 루이비통 마케팅
설명
실험결과/기타
루이비통 마케팅 분석
루이비통 마케팅 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