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가족과 의사결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30 21:29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가족과 의사결정.ppt
[경제경영] 가족과 의사결정 , [경제경영] 가족과 의사결정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가족과 의사결정
[경제경영] 가족과 의사결정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경제경영] 가족과 의사결정.ppt( 43 )
설명
가족과 의사결정
목 차
가족이란
가족 공동 의사결定義(정의) 조건
가족구매의사결정 모델
가족구매의사결정 事例
가족이란
가족의 의미
가족은 개인이 속한 가장 기본적인 집단으로 소비자활동에 강력한 영향을 미치며 독립적인 소비단위로서 행동주체가 되기도 한다. …(투비컨티뉴드 )
[경제경영] 가족과 의사결정
경제경영,가족과,의사결정,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20가족과%20의사결정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0%80%EC%A1%B1%EA%B3%BC%20%EC%9D%98%EC%82%AC%EA%B2%B0%EC%A0%95_ppt_01.gif)
![[경제경영]%20가족과%20의사결정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0%80%EC%A1%B1%EA%B3%BC%20%EC%9D%98%EC%82%AC%EA%B2%B0%EC%A0%95_ppt_02.gif)
![[경제경영]%20가족과%20의사결정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0%80%EC%A1%B1%EA%B3%BC%20%EC%9D%98%EC%82%AC%EA%B2%B0%EC%A0%95_ppt_03.gif)
![[경제경영]%20가족과%20의사결정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0%80%EC%A1%B1%EA%B3%BC%20%EC%9D%98%EC%82%AC%EA%B2%B0%EC%A0%95_ppt_04.gif)
![[경제경영]%20가족과%20의사결정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0%80%EC%A1%B1%EA%B3%BC%20%EC%9D%98%EC%82%AC%EA%B2%B0%EC%A0%95_ppt_05.gif)
![[경제경영]%20가족과%20의사결정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0%80%EC%A1%B1%EA%B3%BC%20%EC%9D%98%EC%82%AC%EA%B2%B0%EC%A0%95_ppt_06.gif)
다.
의사결정에 따른 시간압박이 적어야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지기 쉽다.
구매의 지각적 위험수준이 높을 때 공동결定義(정의) 가능성이 높다.
의사결정에 따른 시간압박이 적어야 공동의사결정이 이루어지기 쉽다.
가족 공동 의사결定義(정의) 조건
② 중요성
③ 시간적 압력
④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을 갖는
집단
① 위험수준
공동결정은 특별한 인구 통계적 property(특성)을 갖는 집단에 의해서 행해질 가능성이 높다.
가족 공동 의사결定義(정의) 조건
② 중요성
③ 시간적 압력
④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을 갖는
집단
① 위험수준
공동결정은 특별한 인구 통계적 property(특성)을 갖는 집단에 의해서 행해질 가능성이 높다.
가족 공동 의사결定義(정의) 조건
④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을 갖는
집단
③ 시간적
압력
② 중요성
① 위험수준
젊은 가족
자녀가 없는 경우
중간소속집단
가족 공동 의사결定義(정의) 조건
부부
가족과 의사결정
목 차
가족이란
가족 공동 의사결定義(정의) 조건
가족구매의사결정 모델
가족구매의사결정 事例
가족이란
가족의 의미
가족은 개인이 속한 가장 기본적인 집단으로 소비자활동에 강력한 영향을 미치며 독립적인 소비단위로서 행동주체가 되기도 한다.
가족에게 중요한 구매결정이 이루어질 때 공동결정으로 행해질 가능성이 높다.
가족에게 중요한 구매결정이 이루어질 때 공동결정으로 행해질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