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KT 마케팅전술 分析(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전술 제안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1 06:29
본문
Download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전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보고서.hwp
순서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전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보고서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전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올레 KT 기업과 SWOT KT 마케팅전략 과 KT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KT 기업analysis과 marketing 戰略 연구
INDEX
1. KT 기업개요
1) KT 기업실태 및 연혁
2) 계역 실태analysis
3) KT 경영이념과 key point(핵심) 가치
2. KT 사업분야와 서비스analysis
3. KT 기업環境analysis
1) Natural 環境analysis
2) 기술적 環境analysis
3) 경제적 環境analysis
4) 인구통계적 環境analysis
5) culture적 環境analysis
6) 정치적 環境analysis
4. KT key point(핵심) 역량analysis
1) 풍부한 자금력
2) 통신망
5. KT 5 FORCES MODEL analysis
6. KT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KT marketing 믹스 4P戰略 analysis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KT의 새로운 戰略제안
9. 서지사항
1. KT 기업개요
1) KT 기업실태 1981년 한국전기통신공사로 처음 한 KT는 2009년 이동통신 자회사인 KTF와 합병하고,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을 도입함으로써 스마트 시대를 선도하고 있따 나아가 통신, IT, 미디어, 콘텐츠를 융합한 다양한 컨버젼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물이 서로 소통하고 연결되는 스마트 라이프를 제시하고 ‘글로벌 ICT 컨버전스 리더’로 앞장서고 있따
2) 계역 실태analysis 지배회사인 주식회사 KT는 유선전화, 무선전화, 초고속 Internet 등의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따 또한 통신 외 영역, 통신 방송 융합, 유무선 컨버전스 등의 산업트렌드에 발맞춰 혁신적인 서비스를 출시하여 시장에서 리더십을 구축하고 있따 KT의 종속회사에 포함된 회사들이 영위하는 사업으로는 전기통신업, 신용카드업, 위성방송 서비스, 리스 및 기업대출, 해저케이블 건설, 공중전화 시설 등이 있따3) KT 경영이념과 key point(핵심) 가치 `미션과 비전`KT의 존재이유인 미션은 ‘ICT를 기반으로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혁신적인 통신과 통합서비스를 제공, 국민…(skip)
레포트/경영경제
올레 KT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KT 마케팅전술 分析(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전술 제안 보고서
올레 KT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KT 마케팅전술 分析(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전술 제안 보고서
올레,KT,기업과,SWOT,KT,마케팅전략,과,KT,향후,새로운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 마케팅전략 분석과 KT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보고서.hwp( 5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