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A+] 일본전문여행사 여행박사를 통한 경영 전략(strategy) 및 여행사성공요인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00:55
본문
Download : [경영학A+] 일본전문여행사 여행박사를 통한 경영전략 및 여행사성공요인 분석.hwp
즉 우리나라 여행업계는 현재 500여개의 여행사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내가 살기 위해서 상대를 누르고 올라서야 하는 레드오션시장이다.Ⅰ. 기업개요1. 기업introduce법인명 (주) 여행박사캐릭터대 표 신 창 연개업일 2000년 8월 30일公式(공식)CI자본금 자본금 16억 5천만원 주 주 모든 직원이 주주이며 주인2. 기업비전 전 직원 모두 고객에게 행복이란 믿음을 드리는 주인정신을 가진 가족 같은 여박인으로써 거듭나 세계적인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는 것이다. 더구나 신생기업이라 기업에 대한 연구나 資料가 충분하지 않은 상태였기에 우리들의 연구대상으로서 최고의 조건을 갖춘 기업이라 할 수 있겠다. 그런데 경쟁이 치열한 여행업계에서 별종으로 불리우며 2000년 개업 이래 매년 고속성장을 이루고 있는 ‘튀는’ 여행사가 하나 있었다. 3. 기업goal(목표) 여행박사의 goal(목표) 는 수익의 일부를 사회 환원하는 것이다. ‘제발 사고 좀 쳐라’ 직원들을 종용하는 괴짜사장에 그에 못지않은 괴짜직원들이 모여 즐기듯 일하는 회사 ‘여행박사’ 가 그 주인공이다.
![[경영학A+] 일본전문여행사 여행박사를 통한 경영전략 및 여행사성공요인 분석-6020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A+%5D%20%EC%9D%BC%EB%B3%B8%EC%A0%84%EB%AC%B8%EC%97%AC%ED%96%89%EC%82%AC%20%EC%97%AC%ED%96%89%EB%B0%95%EC%82%AC%EB%A5%BC%20%ED%86%B5%ED%95%9C%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0%8F%20%EC%97%AC%ED%96%89%EC%82%A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6%84%EC%84%9D-6020_01_.gif)
![[경영학A+] 일본전문여행사 여행박사를 통한 경영전략 및 여행사성공요인 분석-6020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A+%5D%20%EC%9D%BC%EB%B3%B8%EC%A0%84%EB%AC%B8%EC%97%AC%ED%96%89%EC%82%AC%20%EC%97%AC%ED%96%89%EB%B0%95%EC%82%AC%EB%A5%BC%20%ED%86%B5%ED%95%9C%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0%8F%20%EC%97%AC%ED%96%89%EC%82%A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6%84%EC%84%9D-6020_02_.gif)
![[경영학A+] 일본전문여행사 여행박사를 통한 경영전략 및 여행사성공요인 분석-6020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A+%5D%20%EC%9D%BC%EB%B3%B8%EC%A0%84%EB%AC%B8%EC%97%AC%ED%96%89%EC%82%AC%20%EC%97%AC%ED%96%89%EB%B0%95%EC%82%AC%EB%A5%BC%20%ED%86%B5%ED%95%9C%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0%8F%20%EC%97%AC%ED%96%89%EC%82%A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6%84%EC%84%9D-6020_03_.gif)
![[경영학A+] 일본전문여행사 여행박사를 통한 경영전략 및 여행사성공요인 분석-6020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A+%5D%20%EC%9D%BC%EB%B3%B8%EC%A0%84%EB%AC%B8%EC%97%AC%ED%96%89%EC%82%AC%20%EC%97%AC%ED%96%89%EB%B0%95%EC%82%AC%EB%A5%BC%20%ED%86%B5%ED%95%9C%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0%8F%20%EC%97%AC%ED%96%89%EC%82%A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6%84%EC%84%9D-6020_04_.gif)
![[경영학A+] 일본전문여행사 여행박사를 통한 경영전략 및 여행사성공요인 분석-6020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A+%5D%20%EC%9D%BC%EB%B3%B8%EC%A0%84%EB%AC%B8%EC%97%AC%ED%96%89%EC%82%AC%20%EC%97%AC%ED%96%89%EB%B0%95%EC%82%AC%EB%A5%BC%20%ED%86%B5%ED%95%9C%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0%8F%20%EC%97%AC%ED%96%89%EC%82%AC%EC%84%B1%EA%B3%B5%EC%9A%94%EC%9D%B8%20%EB%B6%84%EC%84%9D-6020_05_.gif)
[경영전략(strategy)事例(사례)보고서]여행박사 우리나라, 그것도 서울에 있는 여행사는 과연...
경영학A+ 일본전문여행사 여행박사를 통한 경영 전략 및 여행사성공요인 분석
[경영戰略事例보고서]여행박사 우리나라, 그것도 서울에 있는 여행사는 과연 몇 개일까 KATA(한국일반여행업협회)의 2006년 12월 현재 資料에 의해면 영업 중인 업체는 494곳, 휴업상태인 업체가 3곳이었다. 현재는 여행으로 벌어들인 수익의 일부분을 가...
Download : [경영학A+] 일본전문여행사 여행박사를 통한 경영전략 및 여행사성공요인 분석.hwp( 34 )
[경영전략사례보고서]여행박사 우리나라, 그것도 서울에 있는 여행사는 과연...
[경영학A+] 일본전문여행사 여행박사를 통한 경영 전략(strategy) 및 여행사성공요인 analysis(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순서
다. 우리는 여행박사의 성공 비결을 알아보고 이를 경영戰略 틀에 맞추어 analysis한 후 이를 토대로 여행박사의 향후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신선하고 날카로운 제안 제시하고자 한다. 여행박사는 foundation 5년 만에 日本(일본)여행 점유율1위라는 업적과, 한국·日本(일본)에 자회사 3개, 전국에 14개 직영점에, 200명의 직원을 거느리게 된 대형여행사로 발돋움하고 있다 우리에게 여행박사는 기존 여행업계 및 한국기업의 관료적이고 고지식함 대신, 관행은 파괴하고 깨는 생각과 행동을 몸소 실천하는 신선한 매력을 가진 연구대상으로 인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