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marketing ] 렉서스의 국내 진출 marketing 책략과 성공요인 analysis(분석) > state5 | state.kr report

[marketing ] 렉서스의 국내 진출 marketing 책략과 성공요인 analysis(분석) > state5

본문 바로가기

stat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렉서스의 국내 진출 marketing 책략과 성공요인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5 15:07

본문




Download : 렉서스 한국마케팅.hwp




또 2차 대전 때는 군용 트럭을 만들며 성장했으나, 1945년 전쟁 패배로 큰 타격을 입어 1950년 도산위기를 맞았다.
www.kaida.co.kr
순서
www.lexusseoul.co.kr
7. 성공요인analysis


도요타 방식 - 제프리 라이커, 가산출판사, 2004
3. 경쟁사analysis


1. Introduction
렉서스 세계를 삼킨 거대한 신화 - 체스터 도슨, 거름, 2004
도요타 최강경영 - 시바타 마사하루, 가네다 히데하루, 일송미디어. 2001

www.lexusprime.com
8. 향후 改善방법
www.lexussk.com

도요타처럼 생산하고 관리하고 경영하라 - 정일구, 시대의창, 2004
경영전략,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다국적기업, 글로벌경영
5. STP analysis
www.kama.or.kr
www.lexus.co.kr
[marketing ] 렉서스의 국내 진출 marketing 책략과 성공요인 analysis(분석)
4. SWOT analysis

www.fnnews.com
1936년 최초의 자동차인 `도요타 AA형`을 출시하였으며, 1938년부터 42년까지 시보레 트럭을 조립, 생산했다. 도요타에서 배우는 핵심인재경영 - 카타야마 오사무, 무한, 2004
www.toyota.co.kr

www.lexusdnt.com


렉서스의 국내 진출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toyota.co.kr www.lexus.co.kr www.lexussk.com www.lexusdnt.com www.lexusprime.com www.lexusseoul.co.kr www.buylexus.co.kr www.kaida.co.kr www.seri.org www.kama.or.kr www.kaida.co.kr www.fnnews.com www.hankyung.com 도요타 초일류 경영 - 정일구, 시대의창, 2006 렉서스 세계를 삼킨 거대한 신화 - 체스터 도슨, 거름, 2004 도요타처럼 생산하고 관리하고 경영하라 - 정일구, 시대의창, 2004 도요타 방식 - 제프리 라이커, 가산출판사, 2004 도요타에서 배우는 핵심인재경영 - 카타야마 오사무, 무한, 2004 도요타 벤치마킹 - 와키마츠 요시히토, 동양문고. 2003 도요타 최강경영 - 시바타 마사하루, 가네다 히데하루, 일송미디어. 2001

[참고reference(자료)]

Download : 렉서스 한국마케팅.hwp( 51 )


TOYOTA는 1937년 Sakichi Toyota에 의해 설립되어 日本 최대의 자동차 생산업체로서 세계 최대의 자동차 생산 능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이다. 결국 파업으로 키이치로가 사장 자리에서 물러나고, 회사는 법정관리에 들어가 자동차 제작과 판매가 분리된 별도의 회사로 운영되기 처음 했다.


www.kaida.co.kr
렉서스 한국마케팅-2375_01_.gif 렉서스 한국마케팅-2375_02_.gif 렉서스 한국마케팅-2375_03_.gif 렉서스 한국마케팅-2375_04_.gif 렉서스 한국마케팅-2375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seri.org
렉서스의 국내 진출 marketing 책략과 성공요인 analysis(분석) 에 대한 A+ 리포트



설명
1970년대 초반 석유 wave으로 인해 해외시장에서 소형차가 인기를 끌게 되자 66년부터 생산된 코롤라가 각종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가장 좋은 소형차로 평가되면서 미국 자동차 시장을 장악하게 되었으며, 히노와 다이하츠를 자회사로 두는 등 오늘날과 같은 초우량 기업으로의 기초를 다졌다. 미국이 지리적으로 한국과 가까운 日本 에서 트럭을 조달하기로 한 것이다. 이를 발판으로 토요타는 1955년부터 토요펫 크라운과 퍼블리카, 코로나 등 우리에게도 낯익은 자동차들의 성공과 도요타 생산방식의 point인 `JIT 시스템` 정착, 생산혁신과 경영 안정성이 바탕 되어 60년대 日本 모터리제이션의 선두주자로 성장했다. 토요타가 이 같은 어려움을 딛고 단번에 재기에 성공한 계기는 `한국전쟁(6.25)`이었다.

도요타 벤치마킹 - 와키마츠 요시히토, 동양문고. 2003

www.hankyung.com


6. 마케팅전략(戰略)
도요타 초일류 경영 - 정일구, 시대의창, 2006
2. 環境(환경) analysis
www.buylexus.co.kr
다.
Total 18,2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