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황하는 개인들의 사회 독후감 report 서평 지그문트 바우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02:27
본문
Download : 1840.hwp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시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개인화된 사회’라고 번역하는 것이 저자의 의도에 더 부합하지 않을까 싶다. 저자는 특히 유동성에 주목하고 자유라는 당근 대신 얻게 된 개인화의 가…(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1840.hwp( 79 )
방황하는 개인들의 사회를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이 책 외에도 그의 저서 중에서 `리퀴드 러브` 등 4권이 더 2013년에 번역되었지만, 이 책은 비교적 쉽게 읽힐 수 있는 글들을 모아 놓은 것이라, 큰 부담 갖지 않고 탈근대에 대한 그만의 사상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유동하는 근대’란 근대사회의 견고한 작동 원리로써의 구조ㆍ제도ㆍ풍속ㆍ도덕 등이 해체되면서 유동성, 모호성, 불확실성, 상대성, 무력함, 부적절함 등을 특징으로 하는 포스트모던 시대를 의미한다. 이 책의 원제는 ’The Individualized Society’로 2001년 출간되었지만, 우리말로 번역된 것은 2013년이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시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 방황하는 개인들의 사회 독후감 감상문 서평 지그문트 바우만!!!!감상서평레포트 , 방황하는 개인들의 사회 독후감 감상문 서평 지그문트 바우만!!!!




다.^^
설명
방황하는 개인들의 사회 독후감 report 서평 지그문트 바우만!!!!
없음
저자 지그문트 바우만는 폴란드 출신의 유대인 사회학자로, ‘유동하는 근대(액체 근대, Liquid Modernity)라는 독창적인 사상으로 오늘날 가장 주목받는 탈근대 사상가 중 한 사람이다.
방황하는,개인들의,사회,독후감,감상문,서평,지그문트,바우만!!!!,감상서평,레포트
방황하는 개인들의 사회를 읽고나서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arrangement)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