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Optimus G Pro 시장分析(분석)과 광고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8 11:46
본문
Download : LG Optimus G Pro 시장분석과 광고전략.pptx
Download : LG Optimus G Pro 시장분석과 광고전략.pptx( 45 )
LG,Optimus,G,Pro,시장과,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LG Optimus G Pro 시장分析(분석)과 광고전략
_SLIDE_1_
1.상황analysis
a. 시장analysis
b. 제품analysis
c. 커뮤니케이션 analysis
d. 상황analysis 정리(整理)
2.광고전략(戰略)
a. 광고goal(목표)
b. 광고표적소비자
c. 광고 컨셉
3. 광고Creative 전략(戰略)
a. how to say
b. creative 전략(戰略)
c. creative 실행형식
LG Optimus G Pro가 프로가 되는 그날 까지!!
_SLIDE_2_
1.상황analysis
지금 이 상황에 내가 “프로”가 될 수 있을까
_SLIDE_3_
시장analysis 제품analysis 커뮤니케이션 analysis 상황analysis 정리(整理)
스마트 폰 User들의
스마트 폰 선호도 조사 결과
_SLIDE_4_
시장analysis 제품analysis 커뮤니케이션 analysis 상황analysis 정리(整理)
_SLIDE_5_
_SLIDE_6_
_SLIDE_7_
시장analysis 제품analysis 커뮤니케이션 analysis 상황analysis 정리(整理)
_SLIDE_8_
시장analysis 제품analysis 커뮤니케이션 analysis 상황analysis 정리(整理)
_SLIDE_9_
시장analysis 제품analysis 커뮤니케이션 analysis 상황analysis 정리(整理)
_SLIDE_10_
시장analysis 제품analysis 커뮤니케이션 analysis 상황analysis 정리(整理)
시장상황 analysis의 최종 conclusion
drawback(걸점): 소비자 선호도가 대체로 낮은 편이며, 다른 경쟁사 제품에 비해 무게가 무겁고 가격도 비싼 편에 속하기 때문에 시장 점유율이 낮게 나타남.
-기회발견:
‘Optimus G PRO’ 만의 특징
= 무선 탈착형 3140mAh 배터리
_SLIDE_11_
2. 광고 전략(戰略)
제발 날 홍보해줘 ㅠㅡㅠ
프로가 되고 싶단 말야 ..
_SLIDE_12_
광고goal(목표) 광고표적소비자 광고concept
`SNS을 통한 자체 설문조사 결과` 110명 대상
_SLIDE_13_
광고goal(목표) 광고표적소비자 광고concept
_SLIDE_14_
광고goal(목표) 광고표적소비자 광고concept
“ 사람들에게 LG Optimus G…(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LG Optimus G Pro 시장分析(분석)과 광고전략
LG Optimus G Pro 시장분석과 광고전략 , LG Optimus G Pro 시장분석과 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 LG Optimus G Pro 시장과 광고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