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랄라블라 (구 왓슨스)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및 랄라블라 향후 marketing 방향 제언 > state6 | state.kr report

랄라블라 (구 왓슨스)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및 랄라블라 향후 marketing 방향 제언 > state6

본문 바로가기

stat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랄라블라 (구 왓슨스)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및 랄라블라 향후 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8 21:36

본문




Download : 랄라블라.hwp




순서




랄라블라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marketing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analysis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랄라블라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2005년 3월 GS왓슨스 홍대1호점으로 처음 하여 현재 전세계에 약 10.000여개 점포를 가지고 있으며, 랄라블라는 확고한 서비스 방향과 고객경영 strategy적인 사고로 함께 노력하여 좋은 제품과 기술혁신으로 1871년 홍콩, China,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마카오, 필리핀, 유럽, 한국에 이르는…(drop)
랄라블라 (구 왓슨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 마케팅방향 제언 레포트입니다.

Download : 랄라블라.hwp( 64 )


랄라블라 (구 왓슨스)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및 랄라블라 향후 marketing 방향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랄라블라,(구,왓슨스),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랄라블라,향후,마케팅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다.



1. 랄라블라 (구 왓슨스) 기업紹介(소개)
(1) 랄라블라 개요
(2) 기업철학

2. 랄라블라의 조직文化

3. 주제선정배경

4. 드럭스토어의 정의(定義)

5. 드럭스토어 국내시장 상황分析

6. 랄라블라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랄라블라 STP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랄라블라 마케팅 4Pstrategy 分析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향후 마케팅방향 제언

구 GS Watsons, 현 랄라블라는 GS리테일과 홍콩의 ‘Watsons Group이 합작투자하여 설립한 브랜드이다. , 랄라블라 (구 왓슨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랄라블라 향후 마케팅방향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랄라블라 (구 왓슨스)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랄라블라 향후 마케팅방향 제언




랄라블라 (구 왓슨스)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및 향후 marketing 방향 제언 보고서입니다.
Total 17,96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