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농심 신라면 브랜드 환경分析(분석)과 신라면 마케팅 SWOT,STP,4P 전략(strategy)分析(분석) PPT 레포트 > state7 | state.kr report

농심 신라면 브랜드 환경分析(분석)과 신라면 마케팅 SWOT,STP,4P 전략(strategy)分析(분석) PPT 레포트 > state7

본문 바로가기

stat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농심 신라면 브랜드 환경分析(분석)과 신라면 마케팅 SWOT,STP,4P 전략(strategy)分析(분석) PPT 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6 02:48

본문




Download : 농심 신라면 브랜드 환경분석과 신라면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 PPT 레포트.pptx





Download : 농심 신라면 브랜드 환경분석과 신라면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 PPT 레포트.pptx( 16 )





농심%20신라면%20브랜드%20환경분석과%20신라면%20마케팅%20SWOT,STP,4P%20전략분석%20PPT%20레포트_pptx_01.gif 농심%20신라면%20브랜드%20환경분석과%20신라면%20마케팅%20SWOT,STP,4P%20전략분석%20PPT%20레포트_pptx_02.gif 농심%20신라면%20브랜드%20환경분석과%20신라면%20마케팅%20SWOT,STP,4P%20전략분석%20PPT%20레포트_pptx_03.gif 농심%20신라면%20브랜드%20환경분석과%20신라면%20마케팅%20SWOT,STP,4P%20전략분석%20PPT%20레포트_pptx_04.gif 농심%20신라면%20브랜드%20환경분석과%20신라면%20마케팅%20SWOT,STP,4P%20전략분석%20PPT%20레포트_pptx_05.gif 농심%20신라면%20브랜드%20환경분석과%20신라면%20마케팅%20SWOT,STP,4P%20전략분석%20PPT%20레포트_pptx_06.gif
농심,신라면,브랜드,환경과,신라면,마케팅,SWOT,STP,P,전략,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농심 신라면 브랜드 환경분석과 신라면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 PPT 레포트 , 농심 신라면 브랜드 환경분석과 신라면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 PPT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신라면 브랜드 환경과 신라면 마케팅 SWOT STP P 전략 PPT 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농심 기업紹介

2.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경제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인구통계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사회文化(문화)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법적,제도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기술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3. Five Force Model analysis(분석)

4. 신라면 SWOTanalysis(분석)

5. 신라면 STP 戰略analysis(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6. 신라면 marketing 믹스 4P戰略analysis(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_SLIDE_3_

1
농심 기업 紹介

_SLIDE_4_
1. 기업紹介
기업紹介ㅣ거시environment(환경) ㅣ5ForceㅣSWOTㅣSTPㅣ4Pㅣconclusion

_SLIDE_5_
1. 기업紹介
기업紹介ㅣ거시environment(환경) ㅣ5ForceㅣSWOTㅣSTPㅣ4Pㅣconclusion

_SLIDE_6_
1. 기업紹介
기업紹介ㅣ거시environment(환경) ㅣ5ForceㅣSWOTㅣSTPㅣ4Pㅣconclusion

1965. 9 롯데공업㈜ 설립, 롯데라면 출시

1971. 12 국내최초 스낵 새우깡 출시

1975. 10 농심라면 출시

1976. 6 기업공개 주식 상장

1978 . 3 ㈜농심으로 사명 변경

1983. 9 안성탕면 출시

1984. 3 짜파게티 출시

1985. 3 국내라면시장 점유율 1위 차지

1986. 10 신라면 출시

1996. 9 상해공장 준공
1997. 3 세계라면협회 가입

2000 .12 농심 5개 공장 통합 ISO 14001 인증 획득

2004. 10 대한민국최고기업대상 수상 (사단법인한국경영인협회 선정)

2xxx. 9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라면부문 1위 기업선정

2xxx. 12 농심라면, 지식경제부 선정 세계일류상품

2xxx. 4 신라면 블랙 출시

2xxx. 12 농심 전 공장, 전 제품 HACCP 지정 획득

2013. 10 다우존스 지속가능 …(省略)




설명
농심 신라면 브랜드 환경分析(분석)과 신라면 마케팅 SWOT,STP,4P 전략(strategy)分析(분석) PPT 레포트




농심 신라면 브랜드 환경分析(분석)과 신라면 마케팅 SWOT,STP,4P 전략(strategy)分析(분석) PPT 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8,1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