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경영strategy,착한기업,탐스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3 14:54
본문
Download : 탐스경영전략,착한기업,탐스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Download : 탐스경영전략,착한기업,탐스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2 )
순서
_SLIDE_1_
_SLIDE_2_
목 차
브랜드 스토리
- 선정이유
- 탐스 introduce
블레이크 마이코스키
도출과정
기부의 스타트 One for One
- 진행중인 캠페인
- 매출과 기부現況(현황)
2. TOMS의 전술
- 상품성
- 신뢰성
- 지속성
- SNS
3. TOMS marketing
- 광고marketing 을 하지 않는 TOMS
- 스타marketing 의 만남 TOMS
- 블로그를 통해 널리 알려진 TOMS
4. 結論(결론)
- 시사점
_SLIDE_3_
1. 브랜드 스토리
_SLIDE_4_
선정이유
1. 브랜드 스토리
착 한 기 업
_SLIDE_5_
선정이유
1. 브랜드 스토리
착한 기업이란
윤리적 기업 또는 사회적 책임(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을 다하는 기업을 지칭한다.
사회적 목적을 우선으로 추구하면서 영업활동을 수행하는 기업 및 조직을 말한다
(활동: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나 사회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며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하기도 하고,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기도 하고, 공정한 거래과정을 거친 원료를 사용하는 것)
_SLIDE_6_
TOMS introduce 블레이크 마이코스키,도출과정
1. 브랜드 스토리
TOMS의 創業자
블레이크 마이코스키
Shoes for a better tomorrow
_SLIDE_7_
TOMS introduce 기부의 스타트 One for One
1. 브랜드 스토리
고객이 신발 한 켤레를 구매할 때마다 신발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한 켤레를 전달하는 TOMS의 One for One 기부公式
‘TOMS Shoes’
_SLIDE_8_
TOMS introduce 기부의 스타트 One for One
1. 브랜드 스토리
‘TOMS Eyewear’
고객이 안경 한 개를 구매할 때마다 도움이 필요한 한 사람이 시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TOMS의 새로운 On…(To be continued )
탐스경영전략,착한기업,탐스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탐스경영strategy,착한기업,탐스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탐스경영strategy,착한기업,탐스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분석),swot,stp,4p
탐스경영전략,착한기업,탐스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탐스경영전략,착한기업,탐스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탐스경영전략 착한기업 탐스마케팅사례 블로그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