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21:17
본문
Download :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20개월간 월mean(평균) 1억1700만병, 하루 mean(평균) 384만병,
초당 44병이 팔려나간 셈이다.
설명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참이슬 소주시장 소주마케팅 소주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Contents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Competitor Brand concept
Brand name spectrum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Keywords
Strategy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Background & Direction
진로의 신제품 J
새로운 시도! 소주 네임에 영어를
신제품 `J` 는 `진로`(JINRO)의 영문 첫 이니셜을
차용했으며 `젊음`(Junior)과 `즐거움(Joy), `만남`(Join)의
뜻과 `소주의 보석`(Jewelry)이라는 의미도 담겨있다
그러나
J라는 네임은 소주의 이미지와는 어울리지 못함
↓
Re-naming을 통한 소주에 맞는 적합한 네임을 찾고자 함
Background & Direction
Background & Drection
정이 : 소주 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주류 고객인 성인 남녀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name 필요
目標(목표) : 제품의 name 을 Re-naming 함으로써 고객 확보와
주류업계의 1위의 자리를 유지
Background & Direction
Market Analysis
Market Analysis
Market Analysis
Market Analysis
진로 참이슬 대잇는 신제품 `J ` 출시
참이슬은 지난 10년간 140억병이 판매됐다.
한편 진로는 지난달 26일 참이슬의…(省略)






Download :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0 )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참이슬,소주시장,소주마케팅,소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