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19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2 23:42
본문
Download : 수입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pptx
Download : 수입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pptx( 89 )
수입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19 19
수입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수입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19 19
_SLIDE_1_
1. 서론
2. 본론
1) 환경分析(분석)
2) SWOT
3) STP
4) MARKETING MIX
3. conclusion
CONTENTS.
_SLIDE_2_
1. 서론
선정동기
1. 자기과시형
신흥 중산층의 증가와
고소득자의 증가 과시형 소비형태
2. 디자인
자기과시형 소비와
연동 되어 디자인을 통한 고급화
3. 고유가시대
다른 차종들과 비교 했을 때 연비가 월등함
_SLIDE_3_
2. 본론
고객分析(분석)
1. 수입차 연령대별 구매비율
구분
20대
30대
40대
60대
1위
MNI 쿠퍼
229대
BMW520
947대
BMW528
726대
벤츠E350
352대
2위
폴크스바겐
209대
BMW528
860대
벤츠E300
665대
BMW520
269대
3위
아우디 A4
194대
폴크스바겐
656대
BMW520
639대
BMW 528
222대
4위
닛산큐브
163대
벤츠E300
474대
도요타캠리
601대
도요타캠리
111대
5위
BMW520
153대
아우디
473대
랙서스
212대
랙서스ES
97대
_SLIDE_4_
2. 본론
자사分析(분석)
2. 차량introduce
모델명: CC2.0
배기량: 1,968cc
연비: 17.1km/L(1등급)
엔진형식: TDI 디젤 직분사
예술가 marketing
1. 블루모션 테크놀로지
Economical: 경제적
Low emitting: 친환경적
Already here today: 오늘의기술
_SLIDE_5_
2. 본론
경쟁사分析(분석)
3. 경쟁사
K-7 고 품격 marketing
BMW- 고급 차별화
BENTZ- SNS활용 청년 공략
그랜저- 스포츠 marketing
_SLIDE_6_
2. 본론
경제환경分析(분석)
1. 경제 환경
자동차 판매 대수
구매력 감소 BUT 자동차 판매 증가
_SLIDE_…(drop)
레포트/경영경제
수입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 수입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경영경제레포트 , 수입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