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차별화戰略,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14:17
본문
Download : 한국야쿠르트,차별화전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4_
기업 intro
내부 산업 analysis(분석)
외부 산업 analysis(분석)
差別화 유통 strategy
시사점 및 strategy제안
2. 기업intro
상호 : (주)한국야쿠르트(KOREA YAKULT CO., LTD)
대표이사 …(투비컨티뉴드 )






설명
한국야쿠르트,차별화전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한국야쿠르트,차별화전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한국야쿠르트 차별화전략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한국야쿠르트,차별화전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한국야쿠르트,차별화戰略,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한국야쿠르트,차별화戰略,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한국야쿠르트,차별화전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2 )
_SLIDE_1_
한국 야쿠르트의 差別화 유통strategy
_SLIDE_2_
목차
기업intro
1.기업선정 이유
2. 기업intro
3. 기업이념
4. CEO 및 경영철학
5. 사업분야
6. 기업연혁
내부산업analysis(분석)
1. 유형자원
1) 물적자원
2) 금융자원
2. 무형자원
1) 기술자원
2) 브랜드
3. 인적자원
4. 가치사슬에 의한 핵심역량
1) 가치사슬 analysis(분석)
2) 핵심역량
외부산업analysis(분석)
1. 야쿠르트의 5 Forces Model
1) 기존 기업 간 경쟁
2) 공급자의 협상력
3) 구매자의 협상력
4)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5) 대체제의 위협
한국야쿠르트의 差別화 유통strategy
1. All about 야쿠르트 아줌마
2. 한국야쿠르트의 유통망
3. 한국야쿠르트의 방문판매
시사점 및 strategy적 제안
1. SWOT analysis(분석)
2. strategy적 제안
_SLIDE...
_SLIDE_1_
한국 야쿠르트의 差別화 유통strategy
_SLIDE_2_
목차
기업intro
1.기업선정 이유
2. 기업intro
3. 기업이념
4. CEO 및 경영철학
5. 사업분야
6. 기업연혁
내부산업analysis(분석)
1. 유형자원
1) 물적자원
2) 금융자원
2. 무형자원
1) 기술자원
2) 브랜드
3. 인적자원
4. 가치사슬에 의한 핵심역량
1) 가치사슬 analysis(분석)
2) 핵심역량
외부산업analysis(분석)
1. 야쿠르트의 5 Forces Model
1) 기존 기업 간 경쟁
2) 공급자의 협상력
3) 구매자의 협상력
4)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5) 대체제의 위협
한국야쿠르트의 差別화 유통strategy
1. All about 야쿠르트 아줌마
2. 한국야쿠르트의 유통망
3. 한국야쿠르트의 방문판매
시사점 및 strategy적 제안
1. SWOT analysis(분석)
2. strategy적 제안
_SLIDE_3_
기업 intro
내부 산업 analysis(분석)
외부 산업 analysis(분석)
差別화 유통 strategy
시사점 및 strategy제안
기업선정 이유
누구나 한 번쯤은 식당에서 식사 후 건네받거나 집 냉장고 안에서 꺼내 먹어 봤던 요구르트. 더운 여름에는 냉동실에 얼려 먹는 재미가 있었던 요구르트. 달콤하면서 한 병 마시고 나면 조금은 많이 아쉬운 양에 한 병 더()를 외치는 요구르트. 이렇게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발효유로 자리 잡게 된 요구르트 제품과 기업의 상징으로 대표되는 야쿠르트 아줌마에 대한 흥미로 처음 하여 한국 야쿠르트는 왜 판매 strategy으로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한 방문판매를 선택하게 되었는지, 그러한 판매 방식이 가져온 효능는 무엇인지를 알아보고자 한국 야쿠르트라는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