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 해결해야할문제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strategy) [해결해야할문제1] 문제와 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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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6 1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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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RM의 중요성 배경 (총 32점)
- 고객 로열티의 개념(槪念)과 CRM 관점에서 본 개념(槪念)을 작성할 것
- 고객의 alteration(변화) : 고객이 alteration(변화) 하게 된 2가지 배경과 이를 통해 기업이 겪게 된 현상을 작성할 것
설명
본 자료(data)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strategy)> 이러닝(e-learning) 강좌를 수강한 후 [해결해야할문제1]에 대한 3가지 유형(CRM의 중요성 배경 4가지, 마케팅 역할의 變化(변화) 6가지, 고객 로열티, 로열티의 형태와 단계)의 문제풀이를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data)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리포트 주제 >
본 문제는 3개의 파트로 답안을 구분하여 작성할 것
- 마케팅 역할의 alteration(변화) : 기존 마케팅 활동의 목표(目標)와 마케팅 역할의 alteration(변화) 를 나타내는 중요 현상 6가지를 작성할 것
3. 로열티의 형태와 단계 (총 38점)
[작성시 유의사항]
본 자료는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 이러닝(e-learning) 강좌를 수강한 후 [과제1]에 대한 3가지 유형(CRM의 중요성 배경 4가지, 마케팅 역할의 변화 6가지, 고객 로열티, 로열티의 형태와 단계)의 문제풀이를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임
- 4가지 로열티의 형태를 단계별로 나열할 것
이러닝 해결해야할문제 -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strategy) [해결해야할문제1] 문제와 풀이
순서





- 각각의 로열티가 어떤 상태인지를 說明(설명) 할 것
CRM 중요성, 구전활동, 고객로열티, 교차구매, 인지적 로열티, 감정적 로열티, 능동적 로열티, 행위적 로열티, 마케팅 역할
최근 CRM strategy이 더욱 중요해지는 이유를 고객과 마케팅 역할의 alteration(변화) 관점에서 셜명하시오 . 그리고 CRM에서 매우 중요한 개념(槪念)인 고객로열티를 정의(定義)하고, 로열티가 높은 소비자의 행동을 2가지만 제시하시오. 또한 4가지 로열티의 형태를 단계별로 제시하여 說明(설명) 하시오.
2. 고객 로열티 (총 30점)
- 고객 로열티를 가진 소비자의 행동 6가지 중 2가지를 제시하고, 이에 해당하는 소비자의 구체적인 reaction 의 예시를 한 가지씩 작성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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