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과학교육론 총요점 > state7 | state.kr report

과학교육론 총요점 > state7

본문 바로가기

stat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과학교육론 총요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3 12:53

본문




Download : 과학교육론 총정리.hwp




감사합니다.
14. 오슈벨의 유의미학습

21. 블룸과 클로퍼의 과학교육目標(목표) 분류


1. 발생학습모형

과학교육론 총정리-8260_01_.jpg 과학교육론 총정리-8260_02_.jpg 과학교육론 총정리-8260_03_.jpg 과학교육론 총정리-8260_04_.jpg 과학교육론 총정리-8260_05_.jpg
과학교육론 총요점
22. 교육目標(목표)진술방법
23. 효율적인 교수학습의 조건

7. 통합적 탐구과정


이 자료(data)는 임용고시를 위한 과학교육론 총요점본입니다. 발생학습은 이미 학습자가 가지고 있는 장기기억과 새롭게 저장되는 학습해결해야할문제 간의 유기적인 연결관계를 통해 능동적으로 이루어지는 학습을 말한다.
순서


Download : 과학교육론 총정리.hwp( 14 )


이 자료는 임용고시를 위한 과학교육론 총정리본입니다. 유익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발생학습 단계는 크게 예비, 초점, 도전, 적용 단계로 구분된다된다. 5. 하슈웨의 인지갈등모형
16. MBL활용수업
18. 라카토슈의 견고한 핵
20. 협동학습

11. 발생학습 모형

25. Orion의 야외학습모형

4. 파인즈와 웨스트의 포도넝쿨 모형
15. 지구계교육
17. 쿤의 패러다임
13. 순환학습모형
12. 브루너의 발견학습

8. 과학적 탐구활동



10. 길버트의 상호작용 모형

3. 개념(槪念)도
9. 과학적 탐구방법

발생학습모형, 발견학습모형, 드라이버의 대체적 개념틀, 예비, 초점, 도전, 적용, 탐색 및 문제파악, 규칙성 발견 및 개념정리, 실생활에의 적용


1. 발생학습모형

2. 드라이버의 대체적 개념(槪念)틀
설명
24. 서술적 수업理論(이론)과 처방적 수업理論(이론)

발생학습은 Osoborn과 Wittrock에 의해 제안된 학습모형이다. 먼저, 예비 단계는 교수활동을 위한 준비단계로 교사는 학습해결해야할문제에 대한 정확한 개념(槪念)을 이해하며 진단평가 혹은 발문 등을 통해서 학생들의 선입개념(槪念)을 조사하는 단계이다. 유익한 자료(data)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9. 포퍼의 반증주의
6. 기본적 탐구과정

레포트 > 교육계열
다.
Total 18,1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