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SWOTanalysis& 아시아나航空(항공) 마케팅strategy,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2 02:58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아시아나항공 향후전략제안.hwp
회사명
아시아나航空 주식회사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 타운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자본금
8,813억 원
업종
航空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아시아나항공 향후전략제안.hwp( 61 )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SWOTanalysis& 아시아나航空(항공) 마케팅strategy,경영strategy,서비스strategy 事例analysis& 아시아나航空(항공) 향후strategy제안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아시아나항공 향후전략제안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아시아나항공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SWOT분석&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아시아나항공 향후전략제안
다. 아시아나 航空은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최근 국내의 3대 서비스품질 평가기관 모두에서 2xxx년도 고객만족도 1위에 올라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았다.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SWOTanalysis& 아시아나航空(항공) 마케팅strategy,경영strategy,서비스strategy 事例analysis& 아시아나航空(항공) 향후strategy제안
순서






아시아나항공,기업분석과,성공요인,SWOT분석&,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사례분석&,아시아나항공,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航空
기업戰略 example(사례) 연구
` 목차 `
1. 아시아나航空 기업紹介(소개)
2. 아시아나航空 성공요인정리(arrangement)
3. 아시아나航空 SWOT 分析
(1) Strengths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en
4. 아시아나航空 경영戰略 example(사례)
(1) 戰略적 제휴戰略
(2) 윤리경영戰略
(3) 틈새시장 戰略
5. 아시아나航空 marketing 戰略
6. 아시아나航空 서비스戰略
7. 아시아나航空 향후戰略제안
(1) 조직구조戰略 제안
(2) BCG 매트릭스를 통한 戰略제안
(3) marketing 戰略제안
(4) 해외고객 유치 대안
8. conclusion(결론)
1. 아시아나航空 기업紹介(소개)
아시아나 航空은 금호 아시아나 그룹 계열의 민간 航空사로 1988년 2월 17일 창립하였다. 11년 8월 기준 총 71대의 航空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선 12개 도시, 국제선 22개국 68개 도시의 노선을 운행하고 있따 세계 최대의 航空 동맹체인 스타 얼라이언스(Star Aliance) 회원이기도 하다. 연간 5조원 규모의 매출로 대한航空과 함께 한국 제 2의 航空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航空운수뿐만 아니라 설비, 통신, 관광, 호텔, 기내식 제조판매 등 다양한 연계사업에 종사하고 있따 에어 부산이라는 저가 航空사를 출범했을 뿐만 아니라 금호 리조트, 금호 렌터카 등 대부분의 전후방 사업이 자회사로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