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6 07:42
본문
Download :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마케팅분석.pptx
_SLIDE_1_
Tommy Hilfiger
_SLIDE_2_
Introduction
& Theories
Promotion
Product & Price
Place (Distribution)
Discussion
_SLIDE_3_
Introduction & Theories
_SLIDE_4_
1985년 설립, 1996년 해외 진출
현재 매출액US$ 5.6 규모( 약 6조 4천억)
매출의 65%가 해외에서 발생 (유럽시장 : 45%)
주요 상품 : shirts, knits, outerwear, denim
기업紹介
_SLIDE_5_
“Classic American cool”
“Preppy with twist”
25 ~ 45 세
20 ~ 35 세
기업紹介 (Cont)
_SLIDE_6_
=
표준화
범세계적으로 동일한 시스템을 유지하고
해외자회사들의 활동을 통합할 필요
본국 시장에서 택했던 마케팅strategy을
해외시장에서도 변경없이 사용
비용절감, 규모의 경제와 시너지결과 ,
기업 및 제품 이미지의 제고,
질서있는 마케팅 계획의 수립과 통제 가능
adaptation(적응) 화
현지 시장여건이 본국과 상이할 경우,
현지 시장에서의 경영strategy을 모국시장과
discrimination화
각 시장사이에는 물리적 環境과 조건,
소비자 태도나 행동의 차이가 존재
국제기업은 지속적인 해외경영활동을
위해 현지 시장에 적합한 discrimination화된
strategy을 수행
기업내외적 環境에 따라 표준화, adaptation(적응) 화 정도를 조절하는 것이 바람직
Theories
표준화
adaptation(적응) 화
_SLIDE_7_
Promotion
_SLIDE_8_
혁신적인 광고
잡지와 신문의 광고
초기 Time Square 광고
Promotion in U.S
…(To be continued )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1.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2.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3.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4.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5.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6.gif)
Download :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마케팅분석.pptx( 26 )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marketing 분석
순서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마케팅분석 ,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타미힐피거 Tommy Hilfiger 마케팅
타미힐피거,Tommy,Hilfiger,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marketing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