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Media Strategy ..매체 전략(戰略) > state8 | state.kr report

Media Strategy ..매체 전략(戰略) > state8

본문 바로가기

stat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edia Strategy ..매체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9 14:18

본문




Download : Media Strategy ..매체.ppt




-30대 여자: 드라마/ 오락/ 교양 program 등 대부분 program 충성도 높음
Media Strategy ..매체 전략(戰略)
시청률을 과학적으로 분석한 TV Selection Guide를 기준으로 program 구매

Media Strategy ..매체 전략(戰略)
비오는 날 대안이 없는 피서객들을 부산아쿠아리움으로 유도
시청률 우수 program 최우선 구매 단, 틈새 program 발굴에 유의



-30대 남자: 시청시간 적으나 보도/ 스포츠 등 제한된 program 시청 집중
Media Strategy ..매체 책략
-경쟁 program 취약 program


Media Strategy ..매체 전략(戰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Media Strategy ..매체 전략 Media Strategy ..매체 전략 Media Strategy ..매체 전략 Media Strategy ..매체 전략


.





설명

여름 시즌 부산 방문객의 시청패턴을 고려하여 22시 이후, 10시 이전 시간 소폭 가중치 부여
Media Strategy ..매체 전략(戰略)
순서


Media Strategy ..매체 전략(戰略)


.
Media Strategy ..매체-9502_01_.jpg Media Strategy ..매체-9502_02_.jpg Media Strategy ..매체-9502_03_.jpg Media Strategy ..매체-9502_04_.jpg Media Strategy ..매체-9502_05_.jpg
Media Strategy ..매체 전략



.

Download : Media Strategy ..매체.ppt( 21 )



-매체 효율성(CPP) 우수 program

예비비 확보하여 비오는 날 오전 단발 집행
단, 타겟의 성별에 따라 시청패턴이 상이함에 유의
다.
Total 18,58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