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경제경영] 대안평가 > state8 | state.kr report

[경제경영] 대안평가 > state8

본문 바로가기

stat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대안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31 03:02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대안평가.pptx






[경제경영]%20대안평가_pptx_01.gif [경제경영]%20대안평가_pptx_02.gif [경제경영]%20대안평가_pptx_03.gif [경제경영]%20대안평가_pptx_04.gif [경제경영]%20대안평가_pptx_05.gif [경제경영]%20대안평가_pptx_06.gif

[경제경영] 대안평가 , [경제경영] 대안평가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대안평가


[경제경영] 대안평가
설명


Download : [경제경영] 대안평가.pptx( 77 )





순서


[경제경영] 대안평가

_SLIDE_1_
대안평가

_SLIDE_2_

문제인식(Problem recognition)
구매의 과정은 구매자가 문제를 인식하는 것으로부터 스타트함

대안의 평가
(Evaluation of alternatives)
소비자는 외부로부터 수집된 제품정보를 통합하거나 기억에 이미 저장되어 있는 관련 제품정보 또는 사전지식을 이용하여 대안을 평가함

대안의 선택
(Purchase decision)
구매의사를 결정함구체적인 상표나 상품은 물론 구매할 점포와 구입방식을 결정함

정보의 탐색
(Information search)
문제를 인식한 소비자는 욕구를 해결하기 위해 희망사항과 관련된 정보를 탐색함

구매 후 행동(평가)
(Post-purchase behavior)
자신이 상품으로 기대한 효용과 실제 지각된 효용을 비교하여 차이가 클 경우 소비자는 심리적 부조화를 느끼고 이를 해소시키려고 노력함
구매의사결정 과정
_SLIDE_3_
01 태도

_SLIDE_1_
대안평가

_SLIDE_2_

문제인식(Problem recognition)
구매의 과정은 구매자가 문제를 인식하는 것으로부터 스타트함

대안의 평가
(Evaluation of alternatives)
소비자는 외부로부터 수집된 제품정보를 통합하거나 기억에 이미 저장되어 있는 관련 제품정보 또는 사전지식을 이용하여 대안을 평가함

대안의 선택
(Purchase decision)
구매의사를 결정함구체적인 상표나 상품은 물론 구매할 점포와 구입방식을 결정함

정보의 탐색
(Information search)
문제를 인식한 소비자는 욕구를 해결하기 위해 희망사항과 관련된 정보를…(skip)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대안평가,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8,58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