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kr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책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紹介(소개),광고책략) > state8 | state.kr report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책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紹介(소개),광고책략) > state8

본문 바로가기

stat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책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紹介(소개),광고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6 12:41

본문




Download :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전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pptx





Download :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전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pptx( 74 )


설명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책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紹介(소개),광고책략)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책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紹介(소개),광고책략)






_SLIDE_1_
광고 기획안
_SLIDE_2_
목차
맥스웰 하우스 introduce & 현 상황 제시
경쟁브랜드 introduce 및 分析
자사分析 SWOT
광고문제가되는점 및 해결해야 할 문제
目標(목표)설정 및 타겟시장의 선정
광고 컨셉트 제안
크리에이티브 戰略
TV CF 스토리보드 제안
_SLIDE_3_
맥스웰 하우스 introduce & 현 상황 제시
_SLIDE_4_
1986년 등장한 국내 최초의 캔 커피
-시장 선발 주자의 이점, 부드러운 맛

그러나 1998년 레쓰비 에게 1위 자리 추월
또다시 2009년 ‘칸타타’에게 2위 자리마저 추월
그래서 2009년 11월 현재, 커피음료 시장 점유율 3위

2009년 현재 시advantage(장점) 유율 3위
_SLIDE_5_
‘우정’이라는 콘셉트를 사용, 이미지 discrimination화 시도
젊은 이미지 구축을 위한 노력
-2008년 캔 디자인 리뉴얼
-2009년 ‘스무살의 고백’ 시리즈

그러나 모두 별다른 效果(효과)를 보지 못했다.
1위를 되찾기 위한 노력
_SLIDE_6_
경쟁 브랜드
_SLIDE_7_
레쓰비
캔커피의 고유명사
커피음료시장 점유율 및 선호도 1위
‘사랑’ +‘처음 ’ = 설레임
: 친근함과 동시에 discrimination화를 꾀함
일관되고 지속적인 광고캠페인 전개
롯데칠성 강력한 유통망

_SLIDE_8_
칸타타
2009년 업계 2위
주타겟층 : 20~30대 남성
광고 컨셉의 변화 :출시 초반 물질적 속성 강조
→ 고급스러운 이미지 강조
_SLIDE_9_
카페라떼
국내 최초의 컵커피
출시 이후 10년간 컵커피 부분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10대 후반 20대 초반 여성에게 큰 인기
광고 컨셉의 변화
‘사랑과 이별’ → ‘생활 커피’
_SLIDE_10_
조지아
‘직장인을 위한 커피’
확실한 타겟 marketing - 성공적인 시장진입
‘코카콜라’ - 힘있는 유통망
_SLIDE_11_

커피음료 시장의 비약적인 성장
…(skip)
맥스웰하우스,마케팅전략,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전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 ,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전략 및 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맥스웰하우스 마케팅전략 광고기획안 경쟁브랜드소개 광고전략




맥스웰하우스%20마케팅전략%20및%20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_pptx_01.gif 맥스웰하우스%20마케팅전략%20및%20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_pptx_02.gif 맥스웰하우스%20마케팅전략%20및%20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_pptx_03.gif 맥스웰하우스%20마케팅전략%20및%20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_pptx_04.gif 맥스웰하우스%20마케팅전략%20및%20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_pptx_05.gif 맥스웰하우스%20마케팅전략%20및%20광고기획안(경쟁브랜드소개,광고전략)_pptx_06.gif


다.
Total 18,58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a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a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