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방법및교육공학(구성주의의 적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1 20:53
본문
Download : 교육방법및교육공학(구성주의의 적용).pptx
문항 2. 이번 판소리 수업은 다른 때에 비해 수업 진행이 흥미가 있었다.
_SLIDE_7_
구성주의 수업
구성주의 수업 집단experiment(실험)
집단experiment(실험)
문항1.
이번 판소리 수업을 하고 난 후,
나는 국어가 전보다 더 좋아졌다.
문항 6. 이번 판소리 수업을 하고 난 후, 나는 고전문학에 관심이 더 많아졌다.
문항 4. 이번 판소리 수업은 새로운 수업방식을 많이 사용하여 재미있었다.교육방법및교육공학(구성주의의 적용)
교육방법,교육공학,구성주,적용,기타,실험결과
_SLIDE_1_
구성주의의 적용
교육방법및교육工學(공학)
_SLIDE_2_
[ Contents ]
교과목적용
-국어
-영어
-미술
비판적시각으로 바라보기
- 토론
구성주의 집단experiment(실험) 보고서
`흥보가`
질문&意見(의견)
공유시간
_SLIDE_3_
구성주의 theory
구성주의 특징
Review
지식
능동
의미
구성
_이란 인간에 의해
_가 부여되는 것이며,
학습은 적으로
의미를 _하는 과정이다
_SLIDE_4_
구성주의 theory
구성주의 특징
Review
지식이란 인간에 의해
의미가 부여되는 것이며,
학습은 능동적으로
의미를 구성하는 과정이다!
_SLIDE_5_
문제의식
발표 진행 동안
다음 질문에 대해
스스로 답을 해보기
‘나의 교실에서
‘나의 학생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방향으로
어떻게 구성주의를 적용할 것인가
_SLIDE_6_
구성주의 수업
...
_SLIDE_1_
구성주의의 적용
교육방법및교육工學(공학)
_SLIDE_2_
[ Contents ]
교과목적용
-국어
-영어
-미술
비판적시각으로 바라보기
- 토론
구성주의 집단experiment(실험) 보고서
`흥보가`
질문&意見(의견)
공유시간
_SLIDE_3_
구성주의 theory
구성주의 특징
Review
지식
능동
의미
구성
_이란 인간에 의해
_가 부여되는 것이며,
학습은 적으로
의미를 _하는 과정이다
_SLIDE_4_
구성주의 theory
구성주의 특징
Review
지식이란 인간에 의해
의미가 부여되는 것이며,
학습은 능동적으로
의미를 구성하는 과정이다!
_SLIDE_5_
문제의식
발표 진행 동안
다음 질문에 대해
스스로 답을 해보기
‘나의 교실’에서
‘나의 학생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방향으로
어떻게 구성주의를 적용할 것인가
_SLIDE_6_
구성주의 수업
구성주의 수업 집단experiment(실험) `흥보가`중심으로
집단experiment(실험)
문항 1. 이번 판소리 수업을 하고 난 후, 나는 국어가 전보다 더 좋아졌다.
문항 5. 이번 판소리 수업은 학생들이 발표할 기회가 많아서 좋았다.
문항 3. 이번 판소리 수업은 나에게 참 유익했다.
그저그렇다
그렇다
합
구성주의
수업집단
1명
2.2%
7명
37.8%
27명
60%
45명
100%
강의중심
수업집단
10명
21.3%
34명
72.3%
3명
6.3% …(skip)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Download : 교육방법및교육공학(구성주의의 적용).pptx( 58 )
교육방법및교육공학(구성주의의 적용)
교육방법및교육공학(구성주의의 적용) , 교육방법및교육공학(구성주의의 적용)기타실험결과 , 교육방법 교육공학 구성주 적용
실험결과/기타
순서
설명
다.
아닐것이다.